Home 뉴스포커스 미국 은행 CEO들은 비트코인을 매우 두려워한다” – CNBC 기사중

미국 은행 CEO들은 비트코인을 매우 두려워한다” – CNBC 기사중

 

미국 은행 CEO들은 비트코인을 ‘매우 두려워’하는 것 같다고 웰스 어드바이저는 말합니다.

토러스 웰스 어드바이저의 전무 이사인 Rainer Michael Preiss는 미국 은행의 CEO들은 비트코인에 대해 “매우 두려워 한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JP모건의 CEO 인 Jamie Dimon이 비트 코인을 사기라고 비난 한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암호화폐는 불투명한 은행 환경에 대한 위험에 대한 좋은 헤지가 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부 금융업자들은 암호화폐가 변동성이 있거나 실제 가치가 약하기 때문에 현명하지 못한 투자라고 말했지만, 은행장은 비트코인을 싫어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고 토러스 웰스 어드바이저인 Rainer Michael Preiss는 전했습니다.


“물론, 아주 큰 미국 은행을 운영한다면 블록체인과 비트코인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 Rainer Michael Preiss


그의 발언은 JP 모건의 CEO 인 Jamie Dimon이 ​​비트코인을 지난 화요일 “사기”라고 부른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Rainer Michael Preiss는 암호화폐가 은행의 투명성 결여로 인한 불확실성을 고려할 때 투자자들에게 또다른 가능성있는 대안을 제시 할 수 있다고 반박했습니다.

“FRB가 감사를 거부하는 부분, 은행 시스템과 4.5조 달러에 달하는 연방 준비 은행의 대차 대조표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반면에 비트코인 블록체인은 오픈 소스이기 때문에 매일 자동으로 감사를 받게되며 이런 우려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디지털 암호화폐 통화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트랜잭션을 기록하여 모든 사용자가 디지털 원장에 대한 전체보기를 오픈소스를 제공합니다.

암호화폐는 또한 중앙은행이 잠재적으로 창출하는데 도움을 준 자산 가격 인플레이션의 위험에 대한 “시스템적 헤지”를 활용할 수도 있다고 Preiss는 덧붙였습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은 2014년 1월 이후 700달러에서 4,000달러로 급상승했고 일부 사람들에게 “가치있는 자산”이라는 신호를 보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JP모건의 CEO인 Dimon이 CNBC와의 2014년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통화의 가치에 대해 정확히 반대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디지털 통화는 아시아 지역에서 수요일 오후 3,900달러에 거래되었습니다.

중국의 대규모 비트코인 거래소 발표에 이어 지난 주 큰 폭락한 이후로 현재는 거의 1,000달러를 급반등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