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포커스 “ICO는 절대적으로 사기이다!” – 위키피디아 설립자 지미 웨일즈

“ICO는 절대적으로 사기이다!” – 위키피디아 설립자 지미 웨일즈


“ICO는 절대적으로 사기이다!” – 위키피디아 설립자 지미 웨일즈


Wikipedia의 창립자는 오늘 아침 새 인터뷰에서 ICO에 대한 가혹한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지미 웨일즈 (Jimmy Wales)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부트 스트랩과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암호화 토큰을 판매하는 많은 ICO가 “절대 사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절대 사기 행각이며, 사람들은 ICO에 대해서 벌어지고있는 일에 매우 조심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NBC에 따르면 이러한 ICO 서비스의 기반이되는 기술은 매우 흥미롭고 또한, 블록 체인이 앞으로 얼마 동안은 우리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웨일즈의 발언은 지난주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SEC)의 제이 클레이튼(Jay Clayton) 소장이 발표한 내용을 포함해 다른 관측자들이 발표한 내용을 반영하고있습니다. Jay Clayton은 금주초 의회에서 연설하기전에 ICO의 사기 위험이 페니 주식 사기의 전성기보다 더 나쁘다고 주장했습니다.

“Pump-and-dump의 암호화폐에 대한 ‘불법 조작’은 ​​주식 영역에 있는 것보다 실제로 더 쉽습니다. 익명성을 띄고 있기 때문에이러한 조작에 대해 연관되어 있는 사람을 붙잡기가 훨씬 더 어려워졌습니다.

7월에 SEC는 가상화폐가 증권처럼 취급될 수 있으며 특정 상황에서 “연방 증권법의 요구사항을 준수해야한다”는 지침을 발표했으며 다른 여러 규제기관이 최근 몇 개월간 ICO에 대한 유사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대조적으로, 중국과 한국 같은 다른 정부는 자금 조달 모델의 사용을 완전히 금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