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포커스 최초의 BTC-LTC간 ‘라이트닝네트워크 스왑’으로 거대한 잠재력이 생기다.

최초의 BTC-LTC간 ‘라이트닝네트워크 스왑’으로 거대한 잠재력이 생기다.

549

최초의 BTC-LTC간 ‘라이트닝네트워크 스왑’으로 거대한 잠재력이 생기다.

 

뉴스킨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간 최초의 오프체인 아토믹스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라이트코인의 창시자인 찰리리에 따르면

“이전의 아토믹스왑은 체인안에서 이루어졌으며 느린 거래와 높은 거래 수수료로 한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프체인 아토믹스왑은 현저하게 우수하며 개인의 사생활을 잘 보호해 줍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체인간 연결을 기다릴 필요없이 코인간 바로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이 연결은 비트코인을 위한 엄청나게 빠른 트랜잭션을 생성할뿐만 아니라 대단히 단순하면서도 우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거래에 대한 다른 실질적인 혜택은 완전한 익명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체인에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형태로든 추적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프라이버시는 이더리움의 ZK에 의해 추구되고 있는 것입니다.

Cointelegraph는 스왑 기술에 대한 의견에 대해 Changelly의 CEO에게 인터뷰하였습니다.

“Changelly는 시장에서 가장 공정한 가격으로 대규모 거래를 처리하는 중앙 집중식 교환 업체입니다. 우리는 오프체인 아토믹 스왑의 개념을 위험없는 P2P 장외 거래를 제공하는 새로운 진화 단계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기존 거래를 완전히 대체 할 수는 없지만 새로운 진화임에 틀림없습니다.”

출처 : https://cointelegraph.com/news/first-btc-ltc-lightning-network-swap-completed-huge-potential

이미지 :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