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별뉴스 대시 독일 헤지 펀드 매니저, 대시를 추천하다.

독일 헤지 펀드 매니저, 대시를 추천하다.

149

독일 헤지 펀드 매니저, 대시를 추천하다.

 

유명한 독일 헤지펀드 매니저의 전설 플로리언 홈(Florian Homm)은 그가 독자들에게 발행하는 구독자 전용 뉴스레터에 대시와 아이오타(IOTA)에 관해 언급했다.

그는 가상화폐 애호가는 아니지만 이 시장에 밀접한 연관을 맺고있다.

또한 그는 현 가상화폐 시장에 대해 분석한 몆가지 세례에 대해 이야기 했다.

 

비트코인캐시

비트코인 커뮤니티는 분산화된 시스템을 선호하고 비트코인캐시는 실제로 실행이 가능한 지불 시스템을 더욱 중요시여긴다.

여러 파벌간의 이념적 전쟁은 불확실성을 야기한다.

 

가상화폐 거품

과거에는 기업공개 IPO(Initial Public Offering)에 열광했지만 현재는 ICO(Initial Coin Offering) 붐에 있다.

가상화폐 세미나를 제공하지만 그 주제에 관해서는 거의 아무것도 모른다.

수천 개의 가상화폐 프로젝트 중 오직 소수만이 건강한 조정 단계를 거쳐 살아남으리라고 생각한다.

 

향후 전망

이더리움(20%), 아이오타(20%) 그리고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각 10%씩)에 무게를 두었다.

대시가 베네수엘라 혹은 아프리카와 같은 신흥 시장에서 그 사용이 확산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장기적 전망을 갖춘 더 나은 가상화폐가 더 잘 확립되고 더욱 비싸질 것이며 (인플레이션으로 인한)증가의 가능성을 낮출것이다.

 

리스크 관리

자신만의 연구를 마친 후에 투자해야 한다. 가상화폐는 쉬운 투자수단이 아니다.

오늘과 같은 환경에서는 단단한 배짱을 가져야 한다.

가상화폐는 단 하루 만에 30%이상 급락할 수도 있고 따라서 조정 후 우리의 수익을 높이기 위해 충분한 현금을 보유할 필요가 있다.

 

https://wp.me/p9lJj2-3ix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가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