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포커스 텔레그램 파벨두로프, 자체 TON(Telegram Open Network)블록체인 플랫폼

텔레그램 파벨두로프, 자체 TON(Telegram Open Network)블록체인 플랫폼

세계적인 메신져 앱중 하나인 텔레그램이 드디어 블록체인 플랫폼과 가상화폐 기능을 제공할것이라 밝혔다.

이러한 새로운 플랫폼의 이름은 ‘The Open Network’ 혹은 TON(Telegram Open Network)이라고 불리우며 텔레그램의 개선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하게 될것이라 밝혔다.

텔레그램의 안톤 로젠버그(Anton Rozenberg)는 새로운 플랫폼의 초기 로드맵에 대해 언급했다.

안톤은 자사 페이스북에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광고를 올렸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TON이 독제아래 신음하는 사람들을 도울것이라고 전했으며 이러한 방법으로 메시징 앱을 통해 돈자체를 이체 할수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가상화폐 TON은 텔레그램과 빠르게 통합될것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TON은 텔레그램 메시징 앱과 기본적으로 통합될것이라 밝혔다.

플랫폼은 가벼운 지갑을 사용하며 텔레그램 사용자는 다루기 어렵고 무거운 블록체인을 따로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을것이라 전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TON 플랫폼을 사용하면 이미 블록체인 커뮤니티의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 텔레그램을 이용해 빠른 전환이 가능할것이라고 전망했다.

현재 코인텔레그래는 두로프에게 수차례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답장을 못받은상태이며 공식적인 발표는 아직 진행하지 않고있다고 밝혔다.

https://cointelegraph.com/news/exclusive-telegram-to-release-blockchain-platform-native-cryptocurrency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