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대시, 온라인 지불업체인 고코인, 스트라이크 소셜 및 피코와 통합하다

대시, 온라인 지불업체인 고코인, 스트라이크 소셜 및 피코와 통합하다

대시가 세 가지 추가적 통합을 발표했다. 온라인 지불 프로세서인 고코인(GoCoin)과 온라인 광고 회사인 스트라이크 소셜(Strike Social), 추가 지불 회사인 피코(Piiko)와의 통합이 바로 그것이다.

고코인은 온라인 지불 프로세서로서, WooCommerce와 같은 온라인 프로세서에의 통합을 포함해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암호화폐 지불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이 회사의 주요 고객으로는 항공 여행 플랫폼인 칩에어(CheapAir), 주류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라이언스게이트(Lionsgate) 및 미국에 기반을 둔 부동산 회사인 RE/MAX등이 있다. 이번 통합을 통해 대시가 이러한 비즈니스에서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게 되었다.

고코인의 CEO인 마고 리처(Margot Ritcher)는 대시를 지불을 위한 주요 암호화폐 중 하나로서 보고 있으며, 이번 통합의 결과로 대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주류 상품과 서비스를 강조한다.

“고코인은 알트 코인 지불에 있어서 초기 선구자입니다. 우리는 멀티 체인, 멀티 토큰의 세상이 될 것을 일찍 깨달았죠. 그래서 새로운 코인들이 등장할 것을 고려한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우리는 대시 팀에 높은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블록 보상으로 채굴자만을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 제공 업체로 이루어진 건강한 생태계를 지원한다는 측면에서 대시의 팬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대시가 앞으로 최고의 거래용 코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500개 이상의 업체와 500만 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해왔으며, 이제는 사람들이 대시를 통해 항공, 영화 티켓 및 주택을 포함해 다른 많은 재화와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음을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대시 코어의 CEO인 라이언 테일러는 효율적이고 유연한 프로세서와의 통합을 통해 대시에게 좋은 기회가 생겼을 뿐 아니라, 지불 거절 문제를 방지하는 대시와의 통합이 해당 업계에도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우리는 훌륭한 세 회사와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며, 각 회사는 각자의 뛰어난 사용 사례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선, 고코인은 이미 디지털 통화를 위한 가맹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더입니다. 따라서 고코인과의 협업을 통해 대시의 사용자층을 넓힘으로써 좋은 파트너가 되리라 믿습니다. 고코인은 WooCommerce부터 Shopify까지 대부분의 주요 장바구니에 대한 플러그인, 통합 및 API를 통해 업계에서 디지털 통화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코인은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모든 것에 신경을 써서 가맹점들이 단 1% 미만의 수수료로 가맹점의 은행계좌에 예치금을 전송할 수 있게 하지요. 무엇보다 사기나 지불 취소가 없다는 점에서 건강식품, 온라인 여행 및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와 같은 지불 취소가 잦은 산업계에서 고코인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우리는 대시 생태계에 이와 같은 통합이 추가된 것에 몹시 기쁘게 생각합니다.”

스트라이크 소셜과 피코가 대시에 SNS 광고 및 모바일 추가 지불 기능을 더하다

또한, 또 다른 두 가지 통합을 통해 많은 가능성이 열렸다. 대시가 다른 두 회사와 추가적으로 통합하게 된 것이다. 스트라이크 소셜은 세계에서 가장 큰 유튜브 최적화 회사로, XBOX, 코카콜라와 넷플릭스 등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스트라이크 소셜의 회장 겸 공동 창립자인 패트릭 맥케나(Ptrick McKenna)에 따르면 이번 기회에 대시와 통합하게 되면서 다양한 통화로 이루어진 국제 지불을 처리하는 데서 발생하는 머리 아픈 일들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국경을 넘는 회사를 명목 화폐로 운영하는 것이 얼마나 고되고 골치가 아프며 비용이 많이 드는지 모릅니다. 회계 및 재무 부서에서 글로벌 운영을 위해 들이는 비용 역시 만만찮고, 특히 대부분의 경우에 각 나라에서 현지 세무 전문가를 고용해야 뱅킹을 유지하기 위한 법률 준수에 도움이 되지요. 대시를 지불 수단에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전 세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 수수료는 무시할 수 없는 비용임을 고려할 때 이번 통합은 우리와 우리의 고객에게 홈런인 셈입니다.”

마지막으로 세계적인 모바일 기기용 추가 지불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 피코는 대시와는 통합하는 반면, 비트코인의 결제를 별도의 언급이 있을 때까지 중지하였다. 창립자인 세르게이 유스포프(Sergey Yusupov)는 대시를 전통적인 결제 시스템보다 안전하고 저렴한 대안으로 보고 있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ls

이 뉴스는 대시뉴스코리아에서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