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대시 네트워크가 온라인 마켓인 Dashop.io 창립에 자금을 지원하다.

대시 네트워크가 온라인 마켓인 Dashop.io 창립에 자금을 지원하다.

대시 재무 예산 시스템이 글로벌 통화로서 대시의 사용 확대를 위한 온라인 마켓인 Dashop.io의 창립에 자금을 지원하게 되었다.

해당 제안서는 670 예/183 아니오/ 21 기권으로 통과되었고, 대시 네트워크는 대시 굿즈 상품을 전 세계에 판매하기 위한 공급 업체를 포함하는 온라인 마켓 Dashop.io에 자금을 지원하게 되었다. 해당 웹사이트는 검증되고 전문적인 온라인 판매자가 대시만을 결제 수단으로 하여 모든 상품의 가격이 대시로 책정된 시장에 참여할 수 잇는 플랫폼이 될 예정이다.

Dashop.io의 창립자 Nathan Ewert에 따르면 그의 목표는 다른 나라 통화로 전환하지 않고 대시를 사용할 곳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원-스탑 온라인 마켓을 만드는 것이다.

“대시가 디지털 캐시로서의 유용성을 갖기 위해서는 온라인 상점에서 받아들여질 수 있어야만 한다고 언제나 생각해왔습니다.

Dashop.io는 대시와 다른 암호화폐 소지자들이 믿을 수 있는 온라인 판매자에게서 그들의 암호화폐를 그들이 원하는 실제 상품과 서비스로 교환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특히 Dashop.io는 베네수엘라와 같이 통화의 가치가 급격하게 하락하고 있는 베네수엘라와 같은 곳에서 유용할 것입니다.

Dashop.io에서 대시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자들은 그들의 자금 사정이 노출되는 것을 막을뿐더러 그들이 얻은 이익을 화폐로 환산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대형 온라인 소매 업체와 p2p 플랫폼 간의 격차를 해소하다

Ewert는 Dashop.io가 아마존과 같은 기존의 대규모 온라인 마켓과 오픈바자(OpenBazaar)와 같은 분산화된 시장 사이에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온라인 공급 업체와 서비스의 생태계에 적합하다는 점을 확인했다고 한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mx

이 뉴스는 대시뉴스코리아에서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