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CO 세계 최초 암호화폐 발행하는 시세 모니터링 어플 MyToken (MT) – 2018/03/16

[ICO] 세계 최초 암호화폐 발행하는 시세 모니터링 어플 MyToken (MT) – 2018/03/16

[ICO 소개] 세계 최초 암호화폐 발행하는 시세 모니터링 어플 MyToken (MT)

MyToken은 2017년 8월에 설립되었고 시세정보 제공서비스를 시작으로 사용자에게 건전하고 안전한 암호화폐 투자플랫폼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MyToken의 실제 데이터에 따르면 어플 사용자는 하루 평균 10~20번 어플을 동작하며 다른 블록체인 서비스 제공 플랫폼보다 몇배나 많습니다. MyToken은 객관적이고 중립된 데이터와 정보,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단기간내에 시세 모니터링 어플중 가장 높은 중국 시장점유율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MyToken의 도전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전세계 암호화폐의 거래량이 가장 많은 국가의 모니터링 어플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중국의 주요 거래소들을 모두 연결하여 투자자들에게 원스톱 거래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에 따른 이익을 투자자에게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MyToken는 이미 40만명의 사용자들에게 인정을 받은 어플이고, 이미 시장에서의 성공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MyToken에서 자체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MT라는 이름의 암호화폐를 발행할 예정입니다.

MT의 프로젝트 운영팀은 더욱 안전하고 지속직인 혜택을 사용자들에게 드리고자 고민한 끝에 1인당 토큰 구매 제한을 두게 되었습니다. 1인당 최저 5개부터 최대 20개까지의 이더리움만을 구매하도록 제한했습니다. 또한 MT토큰을 한꺼번에 방출하는 형식이 아니라 맨처음 거래소에 상장할시 17,000개의 이더리움 가치의 MT토큰을 방출하고 남은 7,000개 이더리움 가치의 MT는 6개월에 거쳐 점차적으로 방출할 계획입니다.

MyToken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로인해 끊임없는 수익을 보장할것입니다. 2018년 3월부터 MyToken는 광고 수익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현재 블록체인 산업의 평균 시가로 계산해보면 MyToken 광고 수익의 총가치는 거의 90만달러에서 180만달러에 달하며 월간 광고 수익금은 27만달러에서 54만달러가 될것이라 예상합니다.

MyToken은 각 나라의 규정에 부합되는 ICO 해외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2017년 상반기 ICO 플랫폼은 한 프로젝트에서 4-8%서비스 비용을 받았습니다, 당시 프로젝트가 모금 할 수 있는 총액은 1500만 달러에서 20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또한 사용자들과 거래소를 연결해 주기 위해 MyToken은 주류 거래소과 제휴 관계를 맺어 집합형 거래소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2017년 중국 최대 시세 모니터링 어플이 당시 유명한 거래소에게로 사용자를 끌어 모아 이끄는 서비스를 제공하였을때 3개월 만에 4000만위안의 이익을 창출하였습니다. MyToken은 시세 모니터링 어플과 비슷한 운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사용자들이 MyToken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MyToken는 Dapp Store를 오픈할 예정이며 이로 인해 MT사용률이 급격히 높아질거라고 예상됩니다.

MyToken의 자문기관 Spectra Ventures & Advisory의 파트너인 Iris Zhang은 “추후 3~5년안에, MT는 놀라운 성장을 할것이다. MyToken의 한달 수입이 크게는 천만 위안화 가치까지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예측해 볼 수 있다. 코인의 역구매를 특징으로 하는 메커니즘 때문에 MT의 성장기회는 높으며 코인의 유통량을 30억개 정도로 줄여 코인의 역구매량을 맞출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다. 이에 반해, 유저수와 협업 수요의 지속적인 증가량은 MT의 절대적 수요성을 만들어 낼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MyToken는 세계 최초 암호화폐를 발행하는 시세 모니터링 어플입니다.

< 위 기사는 MyToken에서 배포한 광고 내용이 담긴 기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