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Payza가 대시를 통합하여 10만 판매자 통합과 10-15%의 대시 할인을 이루다

Payza가 대시를 통합하여 10만 판매자 통합과 10-15%의 대시 할인을 이루다

페이자(Payza) 온라인 e-지갑 및 지불 프로세서가 대시를 통합하여 10만 개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통합하고 특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대시 할인을 제공한다.

 

최근 190개 국가에서 1,600만 명의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자는 온라인 지불 프로세서이자 거래소로 전 세계 26개의 통화를 지원한다. 페이자는 최근 비트코인 이후 첫 번째 암호화폐로 대시를 완전히 지원하도록 통합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대시는 다양한 법정 통화로 구매가 가능하며, 페이자 플랫폼을 사용하는 10만개 이상의 온라인 비즈니스 역시 대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대시 코어 CEO인 라이언 테일러(Ryan Taylor)에 따르면, 통합을 위한 두 번째 암호화폐로 대시를 선택한 것은 많은 것을 시사한다고 한다.

 

“페이자는 대시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매우 신나는 파트너십 입니다. 페이자는 약 200개 국가의 은행에 접근하지 못하는 인구를 지원하며, 대시 네트워크의 적은 비용과 즉각적인 거래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이상적인 특징이 됩니다. 페이자는 또한 말 그대로 수 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따라서 그들의 플랫폼에 다른 코인을 통합하는 것을 자제해 왔습니다. 우리는 비트코인 이외에 페이자 플랫폼에 통합된 첫 번째 암호화폐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페이자의 성장을 지원하도록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통합에는 페이자 플랫폼을 통해 대시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 할인이 포함되어 있다. 제한된 시간 동안, 법정 화폐 혹은 비트코인을 통해 최대 1대시를 구입하는 사용자들은 10프로 할인을, 1대시 이상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10퍼센트 할인에 더하여 5퍼센트의 추가 할인을 받게 되어, 사용자들은 자신들이 구매한 대시에 더하여 최대 15%의 대시를 더 수령하게 된다.

 

대시의 적은 수수료, 빠른 거래 와 유용성 로드맵이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다

 

대시는 지불 시스템으로서의 유용성 덕분에 페이자에 의해 통합되었으며, 적은 수수료, 빠른 거래 속도뿐 아니라 탑 암호화폐 가운데서도 특히 용이한 사용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또한 페이자의 CEO인 파이로즈 페이텔(Firoz Patel)에 따르면, 대시는 강력한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더 나은 종류의 통화가 필요한 개발 도상국에서 이러한 특징이 두드러진다고 한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pL

이 뉴스는 대시뉴스코리아에서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