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거래소 Stellar(XLM), HitBTC 거래소 상장과 라이트닝 지원 발표

Stellar(XLM), HitBTC 거래소 상장과 라이트닝 지원 발표

Ripple 창립자 Jed McCaleb의 발명품인 Stellar(XLM)는 오픈 소스 분산 결제 인프라로서 금융 기관을 연결하여 국경 간 전송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한다. 또한, 리플(Ripple)과 공통점이 있지만, 오픈 소스 분산 프로토콜이기 때문에 사람과 지불 시스템 및 은행을 보다 큰 규모로 연결하는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Stellar(XLM)가 HitBTC거래소에 상장하게 되었다고 HitBTC 오피셜 사이트가 발표했다.

이러한 Stellar는 현재 시가 총액 기준으로 8위를 기록하며 최근 몇개월동안 순탄한 항해를 이어 왔다.

 

한편 스텔라의 창시자 제드 맥캘럽은 공지를 통해 라이트닝 네트워크에 큰 흥미를 갖고 있다. 네트워크의 고효율성과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라이트닝 네트워크 같은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밝히며 라이트닝 네트워크 지원을 발표했다.

한편 스텔라는 3월 15일 Lightning Labs는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테스트 버전을 출시한 바 있다.

출처 :

Stellar – Borderless Distributed Payments Infrastructure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