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대시 레오파드가 아프리카 아이들의 삶을 향상시키다

대시 레오파드가 아프리카 아이들의 삶을 향상시키다

대시 아프리카는 전 세계에 대시를 알리기 위해 대시 재무부가 지원하는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이들 대시 아프리카 팀은 대시 레오파드 축구 팀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하여 이 축구팀에 소속된 아이들이 스포츠, 교육 및 사회 활동을 통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대시 아프리카 팀은 그 크기는 작지만 대시 커뮤니티의 활동을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풀뿌리 활동 중 하나이다.

 

암호화폐가 필요하다

 

왜 디지털 통화가 거의 사용되지 않는가에 관하여 많은 전문가와 전통적인 ‘생각 리더들’에 의해 많이 다루어져 왔다. 이들은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의 사용이 편의를 위해 필요한 전부이며, 은행 계좌는 넘쳐나고 암호화폐는 너무 변동성이 심하여 사용하기 어렵다는 점을 지적했다. 이 이른바 전문가들은 왜 암호화폐가 필요하지 않은가, 혹은 더 나아가 왜 유용하지 않은가에 관하여 수많은 이유를 제시하며 자신들이 옳다고 주장해왔다. 그들은 옳을 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는 선진국에 한하여서만 적용되는 주장이다.

 

개발도상국의 수많은 사람들은 어떠한가? 베네수엘라의 법정 통화인 볼리바르는 수천 퍼센트의 인플레이션율을 보이고 있어 사실상 쓸모가 없다. 짐바브웨는 엄청난 초인플레이션을 겪었으며, 이로 인하 2009년에는 그들의 통화가 사라지다시피 했다. 이로써 짐바브웨인들은 다른 나라의 통화를 통해 거래할 수 밖에 없다. 케냐의 경우 대부분의 케냐인들과 많은 탄자니아인들이 M-Pesa라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그들의 휴대폰 통화 분수를 교환단위로 사용하고 있어 실질적인 케냐의 법정 통화는 핸드폰의 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모든 곳에서 디지털 통화는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선진국에서 암호화폐의 채택을 억제하는 요인은 개발도상국에서는 통용되지 않으며, 개발도상국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아무리 가치 변동성이 크다고 해도 적어도 시간의 흐름에도 불구하고 그 가치를 유지하는 암호화폐를 사용할 것이다. 비트코인은 그 느린 거래 속도와 높은 수수료로 인해 이러한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 그러나 대시는 지불 중심의 특징을 갖추고 인스턴트샌드와 같은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한 개인이 다른 사람에게 몇 초 만에 가치를 전송할 수 있다.

 

삶을 변화시키다

 

대시 아프리카는 단순히 대시를 홍보하는 것 이상이다. 그들의 주요 목표는 아프리카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이며, 이러한 목적을 위해 대시를 사용하는 것이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rd

이 뉴스는 대시뉴스코리아에서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