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네오 네오, 유럽 투어의 영향을 받다.

네오, 유럽 투어의 영향을 받다.

어제 네오의 가격은 알트코인중 가장 큰 상승 변화를 가진 코인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이는 4월의 다가오는 유럽 투어가 네오 토큰의 가격 움직임에 더 큰 영향을 끼친것으로 분석된다.

Smart Economy팀은 유럽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암스테르담, 마드리드, 파리와 같은 대도시에서 워크샵을 개최할 예정이다.

4월 14일에는 이번해 1월에 첫 번째 네오 워크샵을 주최한 암스테르담으로 돌아가며, 유럽에서 가장 큰 행사가 될것이다. 특히, 창립자인 다홍페이와 Erick Zhang의 새로운 6개의 프로젝트 발표가 가격과 네오의 흥행에 지대한 영향을 끼칠예정이다.

또 네오의 투어는 지역사회 및 암호화폐 전반에 대해 큰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기회이며 또한, 이슈를 끄는데 충분하다고 예상된다. 또한, 네오 관계자는 네오만의 워크샵에 그치지 않고 네오토큰 기반의 Red Pulse가 포함되어 있으며, Red Pulse의 예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컨텐츠 배포를 위한 네오의 프레임워크 제공을 홍보하는데 목표를 할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네오가 막강한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될 수 있는 기술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있으며, 4월에 투어의 성공으로 긍정적인 신호가 시작되면서 2분기의 비트코인과 더불어 황소장에서의 급부상을 예상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