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베네수엘라 NGO가 대시를 통해 아이들에게 먹을 것을 제공하다

베네수엘라 NGO가 대시를 통해 아이들에게 먹을 것을 제공하다

베네수엘라 NGO가 대시를 통해 아이들에게 먹을 것을 제공하다
베네수엘라의 NGO인 Fundación Sin Tabú가 대시 기부금을 취합하여 베네수엘라의 수도 카라카스의 학교에 다니지 않는 궁핍한 아이들에게 음식을 제공하였다.

이 비영리 단체는 돈 보스코(Don Bosco) 학교의 유치원 공간에 수프 주방을 열어 학교에 다니지 않는 아이들에게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갖춘 질 높은 식사를 최소한 하루에 한 번’ 제공하고자 한다. 이 계획은 많은 단체들의 합동 프로젝트인 알리멘타 운 수에뇨(The Alimenta Un Sueno) 프로그램의 일부로, 이들 단체에는 알리멘타 베네수엘라 재단도 포함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약 50명의 아이들이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베네수엘라 수도의 영양 실조 아동 수가 2017년 단 4개월 동안 54퍼센트에서 68퍼센트로 상승한 것을 고려하면 이러한 지원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 NGO는 작년 말 대시 베네수엘라 컨퍼런스에 참석하면서 대시 자금을 모으기 시작하였고, 해당 컨퍼런스에서 열린 대시 시티 이벤트를 통해 대시를 모금할 수 있었다고 한다. 한 NGO 대변인은 “각 대시 시티 공간에서 우리가 기부 받은 대시는 프로젝트에 사용될 것입니다.”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다. 이전 이벤트에서 그들은 미화 약 60달러 상당의 대시를 모금했는데, 이 금액은 공식 금리를 통하면 290만 볼리바르이며 암시장에서 환전하는 경우에 2천 7백만 볼리바르가 되는 등 다양하다. 참고로, 계란 한 판은 10,000 볼리바르에 약간 못 미치며, 식료품 한 바구니는 약 700,000 볼리바르이다. Fundación Sin Tabú는 계속해서 기부를 받고 있으며 그들의 대시 주소와 QR 코드를 홈페이지에 게재 하기도 했다.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가치로 인해 대시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다

Fundación Sin Tabú가 참가했던 컨퍼런스는 이미 여섯 차례 개최 되었으며 일곱 번째 컨퍼런스를 준비 중에 있다. 각 컨퍼런스에서 지역 기업가들이 음식, 예술품, 옷 등을 판매하는 팝업 대시 시티가 열렸고, 이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아이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이러한 컨퍼런스의 일반적인 분위기는 대시를 받아들이고 사용하고자 하는 많은 시민들로 인해 활기찬 모습이었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rD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가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