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거래소 독일 2nd 주식거래소, 암호화폐 거래소 출시

독일 2nd 주식거래소, 암호화폐 거래소 출시

독일의 두번째로 큰 주식 거래소인 Börse Stuttgart의 자회사 Sowa Labs가 암호화폐 거래소를 런칭했다.

Börse Stuttgart는 Ulm에 본사를 두고 있는 Sowa Labs의 100%지분을 2018년 12월에 인수할 예정이다. 지분 금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수백만 유로가 될 것으로 보이며, Sowa Labs는 이제 Börse Stuttgart의 핀테크 역할을 할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출시에 대해 Sowa Labs의 전무 이사 인 Ulli Spankowski는 Bison 앱이 cryptocurrency 거래 프로세스를 간소화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전통적인 증권 거래소가 지원하는 최초의 암호 거래 응용 프로그램이라는 사실에 주목했습니다. 그는 Bison 플랫폼에 신뢰성을 더했습니다.

Bison은 Robinhood와 비슷한 수수료를 정책을 낼 것으로 예상되며, 초기 플랫폼 사용자는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들과 마찬가지로 에어드랍과 같은 이득을 얻을 가능성이 열려있다.

Börse Stuttgart의 자회사인 Sowa Labs의 이러한 움직임은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하는 금융 기업의 새로운 경향을 보여준 계기이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