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아이오타 CarrIOTA : 아이오타의 막강한 재무관리 시스템

CarrIOTA : 아이오타의 막강한 재무관리 시스템

비트코인이 하락장을 끝내고 반등을 시작하면서 거의 대부분의 알트코인들도 반등을 시작했다. IOTA는 무려 70%가 넘는 반등에 성공했으며, 상승을 이끈 견인력중에 CarrIOTA가 마무리 시점인 점이 크게 작용했다.

지난 9개월 동안 IOTA(MIOTA) 개발팀은 공간과 소모측면에서 경제적인 완벽한 재무관리 시스템을 원하였고 Romeo, CarrIOTA, Nelson, Bolero, Field 및 Hardware 노드를 포함하는 시스템의 세그먼트를 성공적으로 개발했다. 이러한 최종 노드는 매우 경제적이며 무선으로 실행할 수 있을뿐만아니라 소형 컴퓨터에서 실행이 가능하다.

재무관리 시스템을 설명하면 Romeo는 UX 계층이고 CarrIOTA은 코어를 포함한 응용 프로그램 계층이며, Nelson, Bolero, Field는 네트워크 계층이다. 하드웨어 노드는 통상적인 하드웨어 계층이다.

IRI라는 상당한 비용의 기본적인 실제 코어 계층은 누락되었으며, 대신 Harcules이라는 이름(거친 환경에서 잘자라는 당근종에서 유래)의 슬림하고 빠른 코어가 탄생했고 IRI를 대체하게 되었다. 특히, Harcules는 서버 클라이언트의 유동성이 좋은 NodeJS로 개발되었으며, 200MB의 매우 작은 메모리로 실행이 가능하다.

이렇게 하면 IRI(코어)인 Hercules가 Tangle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필요할 때마다 매우 빨리 가져오게 된다.

이런 Hercules는 API를 통해 데이터베이스에서 Tangle History가 유지되는 기간을 지정할 수도 있으며, 일반적인 IRI와 호환된다. 따라서 Hercules를 통해 IOTA (MIOTA)는 마침내 강력한 재무 관리 시스템을 갖추게 된다.

즉, Hercules의 CarrIOTA는 one-user-one-wallet(통상 지갑)으로 사용할 수 있을뿐만아니라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하게 된다.(예: 액세스 권한을 다른 사용자에게 추가해 줄 수 있다.)

특히 CarrIOTA는 간단한 API를 통해 즉각적이고 정기적이거나 대기중인 결제 요청 처리가 가능하며, 추가적인 플러그인을 통해 관리자는 IoT 관련기능을 직접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CarrIOTA는 향후 교환 서비스 또는 거래소를 이용하면 IOTA를 쉽게 입금하거나 은행이나 PayPal 계정을 사용하여 지갑에서 자금을 한번에 인출할 수 있다.

마무리 단계의 CarrIOTA이 추구하는 다음 단계는 공개 프로토 타입을 GitHub에 오픈소스로 게시하는 것이며, IOTA팀은 3-4개월 이내에 가능할것으로 발표했다.

IOTA CarrIOTA Dev medium :

https://medium.com/@romansemko

CarrIOTA Official :

http://www.carriota.com/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