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포커스 트론, 슈퍼 대표 선출과 각종 이벤트 진행

트론, 슈퍼 대표 선출과 각종 이벤트 진행

지난 13일 트론 재단은 6월 26일에 실행하는 ‘슈퍼 대표 선거 관련 공지’를 발표했다.

이는 총 27명의 트론 슈퍼 대표를 선출하게 되며 선출된 대표는 플랫폼 및 커뮤니티에서 편리하고시기 적절한 방식으로 권리를 행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보다 앞선 6월 21일에는 트론 매인넷으로 마이그래이션을 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는 이더리움 ERC20 토큰에서 트론의 공공 블록체인으로 옮기는 작업이며 모든 마이그레이션은 자동으로 완료된다고 전했다.

TRONICS 이벤트 개최

트론 재단은 커뮤니티와 포럼인 TRONICS 트론의 저변 확대를 위한 이벤트인 ‘트론 세계 독창성 발위 대회’ (TRONICS ALL OVER THE WORLD)를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자신이 포함된 트론과 관련된 어떠한 사진도 괜찮으며 인스타그램, 혹은 트위터에 올린후 작품을 평가받으면 된다.

보상으로 5,000 TRX를 받게 되며 단체 사진과 비디오를 보내준 사람에게는 80,000 TRX 에어드롭의 기회가 주워질것이라고 밝혔다.

참가 방법은

트위터 : @Tronfoundation

Instagram : @official_tronfoundat ion

od@tron.network

항후 트론 가격은

이처럼 한주동안 트론은 누구보다 숨가쁘게 달려왔으며 전문가들은 꽤 안정적인 가격을 유지할것과 다음번 상승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고있다.

또한 이같은 전망은 저스틴의 커뮤니티 보상 프로그램에 20억 달러를 약속한것과 트론 재단의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트론의 현재가격은 9.39% 오른 0.045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사진출처 트론, TRONICS 커뮤니티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