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CO Ubcoin Market 삼성과 파트너십

[ICO] Ubcoin Market 삼성과 파트너십

Ubcoin Market은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위해 실제 물건을 교환 할 수 있게 해주는 블록체인 생태계이다. Ubcoin Market은 ICO 세일을 시작했으며 2018년 7월 중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제 Ubcoin Market은 10개국의 모든 스마트폰에 사전 설치된 모바일 지불 앱 Ubank의 필수 요소가 될 것이다.

2009년에 창시된 모바일 결제 서비스인 Ubank와 세계 최대 스마트폰 회사인 삼성의 파트너는 2007년에 시작되었다. 당시 Felix Khachatryan이 이끄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팀이 Navifon을 출시했다. 모바일기기를 위한 본격적인 자동차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현한 최초의 회사인 Navifon은 당시 Yandex와 Google은 여전히 고객에게 단순한 2-D지도를 제공했지만 Navteq에서 제공하는 3D지도를 사용했다. 2007년부터 Navifon은 GPS수신기가 장착된 1백만대 이상의 삼성 휴대폰에 사전 설치되었다.

또, 모든 소셜미디어 플랫폼과 메신저에서 통신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인 uTalk이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2010년부터 2천만개 이상 삼성 휴대폰에 사전 설치되었다.

2010년초 Navifon과 uTalk의 팀은 fintech에 집중하기 시작했으며 Ubank를 개발했다. 이 앱을 통해 사용자는 돈을 송금하고 상품,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며 모든 은행 카드의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013년 Ubank는 Runa Capital 펀드에서 8백만 달러를 투자받았으며, 러시아 및 다른 구소련 국가에서 판매된 모든 삼성 스마트폰에 사전 설치되기 시작했다.

Ubank의 성공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 많은 은행들이 모바일 시장에서 삼성측과의 파트너를 꿈꿔왔다. Ubank는 자체 뱅킹 어플이 아닌 하나의 인터페이스에 모든 고객의 카드를 통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했다. 삼성은 Ubank의 솔루션을 채택함으로써 삼성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들이 다른 은행의 앱을 찾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었다. 이로써 Ubank는 많은 은행들을 제치고 삼성의 파트너가 될 수 있었다.

Ubank는 동유럽에서 모바일 결제 시장의 250만명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러시아와 다른 대부분의 국가에서 한사람당 평균 3~4개의 은행 카드가 있으며, 잔액을 확인하고 신속하게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다. 삼성스마트폰 대부분의 사용자는 제조 업체가 기본적으로 앱을 제공할 경우 그 앱이 고품질이며 신뢰할 수있다는 의미를 알고 있다.

“세계 최대의 스마트폰 제조회사인 삼성이 10년 넘게 우리와 꾸준히 파트너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은 물론, 우리의 모든 테스트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Samsung Pay와 같은 최신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으며, 온라인 스마트폰에 신제품을 시험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에서의 Ubank는 동유럽 fintech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 Ubank의 CEO 인 Felix Khachatryan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하기로 한 결정은 Ubank가 향후 성장 및 글로벌 확장에 헌신할 것이라는 논리적인 근거가 되었다. Ubank와 같은 제품의 경우 다른 국가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기존 금융 기관의 맥락에서 불가능하다. 러시아에서 Ubank가 출범하기 전에 각 서비스 제공 업체, 통합 업체, 인수 업체 등과 긴 시간 협상을 진행했다. 이러한 협상은 세계 어느곳에서도 실현하기 힘든 일이다. 따라서 유일한 솔루션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을 배포하고 국경 및 기존 금융 기관을 효과적으로 대체하는 것이다.

그 결과, Ubank팀은 Ubcoin Market이라는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을 시작했다. 블록체인 플랫폼은 eBay와 같은 거래 플랫폼과 유사하게 모델링되었다. 4월초 Ubank팀은 ICO 토큰 세일을 시작했다. Ubcoin Market은 암호화폐와 현실 세계 사이의 격차를 최소화한다. 이를테면, 암호화폐를 소유하지 않은 사람들은 상품을 암호화폐로 판매할 수 있으며, 암호화폐를 보유한 사람은 편리하게 자금을 사용할 수 있다.

Ubank는 이미 글로벌 확장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Ubcoin Market의 토큰 세일 및 개발이 완료되면 블록체인 플랫폼이 Ubank와 통합된 후 처음으로 250만명의 앱 사용자가 쓸 수 있게 된다. 그 다음 Ubank는 Ubcoin Market 기능만 제공하여 새로운 국가의 금융시장에 빠르게 진입할 것이다. 이러한 성공을 약속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블록체인 기술의 엄청난 잠재력을 이해하는 삼성의 지원이며, 앞으로 Ubcoin Market이 필수적인 Ubank는 모든 삼성 스마트폰에 사전 설치될 것이다.

아시아 국가들은 새로운 암호화폐 볼륨의 70%를 채굴한다. 아시아는 최근 역사상 중요한 기술적 도약을 경험한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국가이다. 아시아 기업들은 블록체인 및 DApps 혁신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국가의 문화 전통은 상품과 서비스의 P2P 교환에 익숙하며, 이러한 습관이 온라인 영역으로 옮겨가고 있다. 따라서 Ubcoin Market과 같은 암호화폐 교환이 가능한 상품의 대규모 채택을 위한 좋은 기반이 조성되었다.

 

Ubcoin Market은 아시아 전역의 많은 개인들이 전통적인 통화와 암호화폐간 거래를 통해 보다 쉽게 암호화폐 투자에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자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스마트폰 제조회사는 Ubcoin과 같은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이러한 장치가 고객에게 필수적인 도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Ubcoin Market의 ICO은 아시아 시장의 잠재력에 대한 평가를 반영한다. 한국, 인도네시아, 중국의 많은 투자자들이 Ubcoin Market 투자의 기반이 되고 있으며, 또한 이러한 사실을 Ubcoin Market의 로드맵에 반영하고 있다.

< 위 기사는 광고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