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포커스 카르다노 에이다, 미탭스플러스 파트너십과 스마트 아프리카 서밋참석

카르다노 에이다, 미탭스플러스 파트너십과 스마트 아프리카 서밋참석

카르다노 에이다가 국내 모바일 결제 플랫폼인 미탭스플러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에이다와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 스마트콘 플랫폼 결합이 가능해져 연 1천만건의 모바일 거래와 연동된 다양한 포인트 제휴와 시너지를 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탭스플러스 자회사 스마트콘을 이용, 3만9천개의 매장과 제휴

이로써 에이다는 국내 약 3만9천개가 넘는 오프라인 제휴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며 카르다노 결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휴는 카르다노(ADA)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 이머고(Emurgo)와 체결됐으며 이머고에 따르면 올해 3분기부터 시작되며 모바일 트랜잭션을 오프라인으로 1,000 만 회까지 제공할것이라 밝혔다.

카르다노 재단의 회장 마이클 파슨(Micheal Parsons)은 “한국에서 즉각적인 디지털 지불과 결제시장에 혁신이 일어날것이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에이다의 창시자 찰스 호스킨슨은 “에이다의 한국 오프라인 결제 시장에서 사용되는 것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며 “한국은 에이다에게 아주 중요한 시장이며 매력적인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있어 폭발적인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카르다노의 많은 업데이트와 스마트 아프리카 서밋

이번주 카르다노 에이다의 수많은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Bourbaki 팀의 GS Cardano WASM은 카르다노의 암호화 라이브러리용 웹 어셈블리 솔루션으로 웹지갑과 연결하고 공식 웹 사이트에서 코드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카르다노의 Plutus Napkin은 새로운 언어 제작 및 연결 스마트 계약 언어로 체크아웃 및 안전한 지갑 복원 기능이 있다.

또한 카르다노는 스마트 아프리카의 Transform Africa Summit에 아프리카 국제기구 및 학계에 참석한다.

에이다 향후 전망

많은 대형 호재에도 불구하고 에이다의 가격은 약세를 못벗어나고 있으며 가격은 0.318 달러 이하의 영역에서 기세가 눌리고 있고 하향 추세선에서 0.335달러 선으로 오른다면 상승 추세로 반등 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만약 0.300달러 밑으로 내려간다면 더욱 많은 가격 하락이 예상된다. 결국 에이다 투자자들은 더 많은 인내심을 가지고 상승 추세선을 기다려야 할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