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페이센트 플랫폼에 대시가 추가되어 원활한 법정 화폐 거래와 직불 카드 기능이 추가되다

페이센트 플랫폼에 대시가 추가되어 원활한 법정 화폐 거래와 직불 카드 기능이 추가되다

페이센트 플랫폼에 대시가 통합되었다. 이로써 직불 카드를 포함하여 새로운 법정 화폐 전환 옵션이 추가 되었다.

 

텍스센트(Taxcent)의 자회사인 페이센트(Paycent)는 동일한 지갑 내에서 다수의 법정 화폐와 암호화폐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양자간 전환을 실시간으로 가능하게 하는 싱가포르 기반의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은 암호화폐 송금 및 전환을 통하거나 페이센트의 직불 카드를 통해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대시 코어의 사업 개발 책임자인 브래들리 자스트로(Bradley Zastrow)는 이번 통합을 통해 상인들에게 대시를 더욱 어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경을 넘은 지불을 더욱 용이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페이센트의 실시간 거래 속도와 멀티플랫폼 API는 디지털 자산에 관한 경험에 관계없이 누구나 스마트폰 장치를 사용하여 지불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국경을 넘은 지불 역시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통합은 암호화폐의 지불 가능성이 전 세계 대중에게 현실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페이센트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새로운 대시 통합과 거래 쌍이 다음 주 초에 가능해진다고 한다.

영구적 기록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은 매력적이지만, 암호화폐 및 법정 화폐 세계 모두에서 파악하기 어렵다

 

점차 매우 복잡해지고 있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대시를 다른 암호화폐와 구별 짓고 대시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포인트는 그 인스턴트샌드 기능이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tA

이 뉴스는 대시뉴스코리아에서 직접 전달한 뉴스정보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