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네오 네오, 펜부시 캐피탈과 제휴로 성공에 더 다가가다

네오, 펜부시 캐피탈과 제휴로 성공에 더 다가가다

뉴에코노랩스(NewEconoLabs)에서 네오 글로벌 캐피탈(NEO Global Capital)과 펜부시 캐피탈와의 네오 네임 서비스 프로젝트(NNS)의 협력 관계를 발표했다.

네오 네임 서비스 프로젝트(NNS)는 네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분산 오픈 소스 및 확장 가능한 도메인 이름 시스템이며 이는 사용자가 기억하기 어려운 주소나 단어를 NNS를 통해 지갑과 스마트 계약에 대한 접근을 용의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네오 글로벌 캐피탈(NEO Global Capital)은 질리카(Zilliqa), 온톨리지(Ontology), Switcheo, Moonlight, 트리티니(Trinity)등과 같은 중요 프로젝트를 도왔으며 NEO 생태계의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펜부시 캐피탈(Fenbushi Capital)과 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도왔으며 5천만 달러의 투자와 네오 합의 노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샤딩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질리카(Zilliqa)에 공개 투자를 발표하기도 했다.

네오의 수준 높은 컨센서스 메커니즘 덕분에 더 많은 생태계 일원을 끌어당기고 있으며 최근의 주춤한 기세에도 여전히 좋은 전망을 보이고 있다. 특히 네오가 채택한 NEP5 형식으로 이미 19개의 프로젝트가 배포 및 실행 중에 있다.

역시나 네오의 가장 강력한 파트너십은 중국 정부이며 스마트 계약을 통합과 관련 중국 당국과 협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베트메인과 Elastos (분산 된 인터넷 프로젝트)와 함께 G3 동맹을 맺었다.

네오의 또 다른 강점으로 NeoX (교차 체인 계약 실행), NeoFS (분산 형 스토리지) 및 NeoQ (양자 저항 암호화)를 꼽을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중국의 대규모 공개 클라우드가 되기를 꿈꾸고 있다.

이처럼 근래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네오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이 나오고 있으며 조금만 인내심을 발휘한다면 다시 한번 가격 상승을 이끌어 낼수있을것을 기대해본다.

사진출처, medium.com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