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리플 리플, Xpring 프로젝트 발표

리플, Xpring 프로젝트 발표

리플이 Xpring라는 이름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Xpring은 리플의 자산인 XRP 및 XRP Ledger를 사용하는 벤처회사에 투자, 창업, 취득 및 보조금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올해 초 리플의 임원인 Stefan Thomas(CTO)와 Chris Larsen(공동 창업자)는 Omni(물품대여 중개업)에 투자했으며, 이런 투자의 일환으로 새로운 프로젝트인 Xpring가 나왔다.

이 프로젝트의 과정은 리플의 스마트계약 프로젝트인 코디우스와도 연관이 있을것으로 추정되며, 즉 XRP 토큰으로 ICO가 생성되면 리플이 관련 기술 지원 및 투자가 제공되는 플로우가 될 것으로 보인다.

Xpring은 XRP 원장이 가장 잘 스며들수 있는 무역, 금융, 게임 및 가상 상품, 부동산, 보험, 디지털 미디어 등의 기업이 XRP를 보유하게 될 경우 빠른 속도로 리플의 기술과 접목된 새로운 기술과 자금을 투자받고 새로운 수익원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리플은 이미 지난달 블록체인 캐피탈을 통해 VC펀드에 2천 5백만달러를 투자했으며, Coinbase, Circle, Kraken과 같은 회사에 대한 투자를 포함하여 3억 5천만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Growing Businesses on the XRP Ledger

https://ripple.com/insights/welcome-to-xpring/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