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포커스 쿠웨이트 파이낸셜 하우스, 리플을 이슬람 금융 네트워크로 도입

쿠웨이트 파이낸셜 하우스, 리플을 이슬람 금융 네트워크로 도입

쿠웨이트에서 가장 큰 이슬람 대출 기관인 쿠웨이트 파이낸셜 하우스(Kuwait Finance House)가 RippleNet에 가입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쿠웨이트 파이낸셜 하우스는 약 55억 달러의 자산으로 이슬람 샤리아에서 운영되는 이슬람 금융 네트워크로 전 세계 485개 지점과 1,000개 이상의 ATM 및 약 15,000명의 직원을 가진 대형 은행이다.

쿠웨이트 파이낸스 하우스는 리플의 은행 및 지불 업체 RippleNet 네트워크에 가입하여 리플을 이용해 비용을 낮추고 국경 간 결제 속도를 향상시킬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쿠웨이트 파이낸스 하우스 이번 리플넷 가입에 대해 이슬람에서 리플넷의 블록체인을 이용하는 첫 번째 은행으로 더 많은 고객이 혁신적인 금융 솔루션과 최고의 안전한 결제 속도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플은 업홀드의 완전 지원과 레볼트의 200만 디지털 고객의 XRP 거래 추가, 그리고 앨련쇼에서 애쉬튼커쳐의 XRP를 이용한 400만 달러의 기부가 있었다.

또한 글로벌 부동산 회사인 프로피(Propy)의 XRP 지불수단 추가와 eTORO의 가장 인기있는 자산에 리플을 뽑았고 온라인 개인용 전세 비행기 회사인 탭젯스(TapJets)가 6월 1일 추가 계획을 발표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