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이오스 댄 라리머 ‘버그는 이미 수정된 부분이라 밝혀’ 그러나 중국쪽 재반박..

댄 라리머 ‘버그는 이미 수정된 부분이라 밝혀’ 그러나 중국쪽 재반박..

EOS 창시자 댄 라리머가 ‘EOS 개발자(EOS Developers)’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언급된 버그는 중국 측이 공식 발표하기 전부터 이미 수정 완료된 상태였으며, 중국 쪽의 버그 리포트는 FUD(두려움, 불확실성, 의심을 뜻하는 암호화폐 시장 용어)라고 밝혔다.

그제 중국에서 제기된 ‘EOS 버그 리포트’는 지나치게 과장되어 있으며, 현재 업계 내에서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있는 EOSIO를 겨냥한 FUD들이 범람하고 있는 상태이다.

이에 따라 우리는 FUD를 퍼뜨리는 ‘버그 리포터’들의 보상 자격을 박탈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 그는 “현재 EOS 네트워크 내 안전한 버그 리포트 소프트웨어를 설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9일 중국 대형 인터넷 보안 업체 360 시큐리티가 EOS 노드를 원격 실행후 ‘완전 제어’ 가능한 엄청난 취약점을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깃허브(Github) 코드 업로드 시간을 볼 때, EOS의 결함이 수정된 건 360의 보고를 ‘받기 전’이 아닌 ‘받은 후’라며 중국 투자 업계와 갈등이 심해지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