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포커스 비트코인 캐시의 마이너스 초이스와 BCHGeek행사

비트코인 캐시의 마이너스 초이스와 BCHGeek행사

비트코인 캐시 채굴풀의 마이너스 초이스

최근 발표된 비트코인 캐시 채택을 촉진하고 생태계 저변 확대를 위한 마이너스 초이스(Miner ‘s Choice) 이니셔티브에 로저버의 비트코인닷컴(Bitcoin.com)과 ViaBTC의 CEO 양하이포가 참여할 것이라 밝혔다.

이것은 광업 수수료 없는 일부 무료 채굴 수수료 거래를 수락함으로써 채굴자가 건전한 경쟁 요금을 선택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이가 열린다고 밝혔다.

마이너스 초이스 참여는 전적으로 채굴풀의 자율로 이루워질것이고 만약 처리 속도에 따른 차등 지불이 가능해지면 결국 제로 채굴 수수료 수락을 목표로 거래 수수료를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다.

결론적으로 비트코인 캐시에 대한 사용량을 크게 증가시킬것으로 기대된다.

또 하나의 저변 확대를 위한 비트코인 캐시스.org 오픈

비트코인 캐시의 저변 확대와 커뮤니티 확장을 위한 Bitcoincashers.org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이 사이트는 최근 사용가능한 Point-of-Sale (PoS) 시스템과 함께 Bitcoin Cash 지갑 섹션으로 구성되며 비트코인 캐시를 궁금해하는 많은 이들에게 풍부한 설명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https://bitcoincashers.org/

100명의 프로그래머와 함께한 BCHGeek행사

한편 비트코인 캐시 개발자 지원의 일환으로 1일부터 3일간 중국 항저우에서 BCHGeek이라는 애플리케이션 구축하는 대규모 비트코인 캐시 개발자 해커톤 행사가 있었다.

BCHGeek행사는 비트메인과 Viab, BTC.Top등의 기업이 참여했으며 비트코인 캐시의 프로토 타입 및 연구를 위한 100명 이상의 프로그래머가 참석했다.

ViaBTC의 개발자들과 충칭 대학교 학생으로 구성된 11개 이상의 팀이 참여했으며 이 해커톤에 참여한 참석자들은 매우 만족스러운 행사였다고 전했다.

한편 특별히 눈에 띄는 세팀은 Mempool, Viabtc 및 Gon 그룹팀이었다.

비트코인 캐시 기반 브라우져와 퀴즈 앱등 선보여

Mempool은 HTTP 인터넷 프로토콜을 이용한 비트코인 캐시를 기반으로 URL 상에 지불 가능한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만들었다.

Viabtc 개발자 팀은 여러 장치 간에 동기화 할 수 있는 비트코인 캐시 기반의 인증 시스템을 설계했다.

또한 Gon팀은 토큰딕이라는 비트코인 캐시 기반의 분산형 온체인 1대1 퀴즈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었다. 이 퀴즈 플랫폼의 구축에는 우지한이 언급했던 OP_Code인 OP_DATASIGNVERIFY을 사용했다.

곧 출시 될 새로운 킬러 앱들

항저우의 BCHGeek행사는 매우 성공적으로 끝 맞췄으며 업계의 리더들은 비트코인 캐시의 킬러앱이 될 것으로 기대하는 분산 소셜 Memo와 블록프래스, Cointext같은 플랫폼의 개발 현황에 대해 언급했다.

조만간 BCHGeek 해커톤에서 시연된 비트코인 캐시의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이 곧 세상에 공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및 참고 출처 bitcoin.com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