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스텔라루멘 스텔라 루멘, 시퀀스의 체인 인수예정

스텔라 루멘, 시퀀스의 체인 인수예정

스텔라는 최근 광범위한 하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이는 암호화폐 채택과 블록체인을 촉진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와 같은 파트너십은 혁신적인 블록체인 연구와 기술에 대한 전진과 스텔라 루멘의 건전한 재정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 사이에 각각의 장단점이 존재한다.

chain.com은 기업의 금융 서비스에 근간을 둔 미국의 블록체인 회사로써 그들의 주력 상품인 ‘시퀀스(Sequence)’ 를 통해 토큰의 전송과 추적을 쉽게해주는 원장 서비스(Ledger-as-a-Service) 회사이다. 또한 체인의 ‘TxVM’이라는 가상 시스템은 전 세계에 걸친 블록체인 트랜잭션을 분석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

포춘에 따르면 스텔라루멘은 체인의 인수를 위해 5억달러 상당의 XLM 입찰을 제안했으며 아직 최종 계약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곧완료될 것이라 전망했다.

확실히 이같은 소식은 체인과 스텔라 양쪽의 개발과 성장을 촉진할 것이다.

물론 지난 IBM과 같은 대기업과의 파트너십에 비해 화재성은 떨어지지만 지난 Ki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앱과의 파트너십으로 볼 때 이런 평판은 개의치 않을 것으로 보인다. 스텔라와 체인 사이에 어떠한 시너지를 일으킬지 알 수 없지만 적어도 이러한 움직임은 꽤 합리성이 있다고 전했다.

또한 포춘은 “이같은 파트너는 확실히 의미가 있습니다. 스텔라는 자금을 가지고 있고 체인은 엔지니어링에 대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아직 양 회사가 통합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지만,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주시할 필요가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