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포커스 트론 상승장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이 나오고 있다.

트론 상승장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이 나오고 있다.

트론 투자자들은 지난 몇 주 동안 가격 하락을 겪었고 심지어 0.04달러 아래로 떨어지며 심리적 동요를 일으킨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그러나 트론의 가격 상승은 다시 한번 상당한 지지를 되찾음과 동시에 투자자들이 좋은 수익을 낼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어려움을 극복한 낙관적인 전망

트론은 어려운 고비를 넘기며 다시 한번 낙관적인 전망으로 바꿔나갔다.

실제로, 비트멕스의 선물 거래소에 상장되면서 트론은 지난 55일 및 100일간의 예상 이동 평균을 웃도는 6%의 상승률을 보였다. 이러한 임계값은 암호화폐에 대한 주요 내성 평균이 있음을 나타내며, 그 이상으로 증가할 수 있다는 좋은 소식을 보여주는 신호가 되었다.

낙관적인 반전은 곧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는 트론이 향후 몇 주 내에 0.10선까지 끌어올리며 궁극적으로 1달러의 장벽을 깨뜨리는 추세가 오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현재까지의 상승은 단순히 비트코인 가격 상승에 대한 결과일 가능성도 있지만 트론이 현재 비트코인 효과에서 벗어나 독자적인 가격 상승 추세를 유지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트론의 이러한 노력 중 하나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성공적으로 마이그레이션 한 것으로 이것은 투자자들의 신뢰와 자신감을 키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트론 성공의 열쇠

저스틴 선은 트론 메인넷이 현재 안정적으로 가동되고 있으며 493개의 글로벌 노드가 출현했고 블록 고도는 157011이며, 토큰 스왑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약 49억개(49,490,749,752)의 TRX ERC20 토큰이 소각됐으며, 소각 상황은 트론 파운데이션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론의 더 많은 인기를 끌도록 만드는 견인차는 역시 트론의 가상 머신(Tron Virtual Machine)계획이다.

트론은 자체 TVM을 가지고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트론의 블록체인으로 교체된다. 이같은 TVM은 7월 31일 출시 될 예정이며 이후 트론 네트워크의 확장성, 효율성, 비용 및 속도 면에서 이더리움보다 우수하게 바뀌게 되면 트론 개발자들은 이러한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게 된다.

또한 폰허브(PornHub) 및 포스티지(Posteezy)와 같은 파트너십 사이트에서 트론을 지불로 사용하게 되면 게임 산업 등의 여러 다른 회사들과 협력하여 번창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Brazzers, Traffic Junky 및 Nutakugames 에 대한 지불을 수락했으며 게임닷컴(Game.com)은 그 중 하나다.

트론은 산업 확장에 강력한 의지를 갖고 더 많은 채택을 이뤄내며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론 투자자들의 현재 비판적 논조를 살펴보면 초기 투자자들의 수익 창출을 위한 가격 압박이며 만약 장기 전망이 좋다는 가정으로 본다면 지금 트론에 합류하기 적절한 시기일지도 모른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