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이더리움클래식 왜 이더리움 클래식만 오르고 있는가

왜 이더리움 클래식만 오르고 있는가

시가 총액 15번째로 큰 암호화폐인 이더리움 클래식이 모든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거의 유일한 상승하고 있는 코인이 되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지난 24시간 동안 약 4.79 % 상승한 가격 17.96달러를 기록했다.

전반적인 암호화폐 조정기에도 불구하고 이더리움 클래식은 꽤 잘 방어를 하고 있으며 이것의 원인은 역시 코인베이스 상장 기대감인 것으로 추측된다.

코인베이스에서 이더리움 클래식이 상장 할 것이라는 언급은 있었지만, 아직 상장 예정일은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이달 7월에 상장 예정일을 발표할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오래지 않아 예정일이 알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결국 이런 기대감이 이더리움 클래식 가격을 지탱해주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또다른 호재로는 이더리움 클래식의 에메랄드 월렛 1.0이 정식으로 릴리즈됐다. 이 지갑은 UI/UX를 개선했으며 좀더 노드가 가벼워졌다고 밝혔다.

또한 금일 11시 후오비 호주를 공식 오픈했으며 사용자는 호주달러와 10개의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하다. 상장되는 암호화폐로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비트코인 캐시는 물론 이더리움 클래식도 여기에 포함된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