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네오 네오 3.0, 코인베이스에 상장할 수 있을까

네오 3.0, 코인베이스에 상장할 수 있을까

지난해 동안 네오 프로젝트는 다양한 방식으로 성장해 왔으며 헌신적인 네오의 개발팀은 네트워크가 가진 잠재력과 힘을 보여주었다.

예를 들면, 작년 주요 발전 중 하나는 네오 스마트 경제를 위한 필수 인프라를 제공했던 네오 2.0의 성취였다.

NEO와 암호화폐의 미래

한해가 지남에 따라, 이제는 미래의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다.

간단하게 말해, 이는 다음 단계인 네오 3.0을 뜻한다. 이제 다음 단계의 네오는 프로젝트 및 커뮤니티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가?

네오의 공동 창업자이자 개발지인 에릭 장(Erik Zhang)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네오 3.0은 대기업에 대한 사용 사례를 만들기 위해 구축된 완전히 새로운 버전의 네오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더 높은 TPS 및 안전성, 스마트 계약을 위한 확장된 API, 최적화된 경제 및 가격책정 모델 등을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오의 핵심 모듈을 완전히 재설계하는 것입니다.”

네오 3.0은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재설계

여기서 언급된 주요 개선 사항 중에는 TPS 증가, 버그 수정 및 경제적 모델 조정, 향상된 스마트 계약 업그래이드, 새로운 API 및 기타 여러 개발 사항이 포함되었다.

경제 모델의 조정은 매년 가스 공급량이 소폭 증가하는 것과 관련 있으며 이에 대한 합의 노드 보상을 의미한다. 이는 네오와 분할해서 네트워크 비용 지불시 가스를 아주 적은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네오는 매우 성공적인 이중 토큰 경제 모델을 만들었지만 몇 가지 문제점도 도출했으며 이는 네오를 가스와 분할 할 수 없고 송금 트랜지션을 발생시 가스를 사용해야만 했다.

네오 생태계는 신원, 인프라, 연구 컨텐츠, 인공 지능 등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구축되며 이 분야의 모든 발전은 가격이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이며 미래의 새로운 최고치를 향해 나아갈 것이다.

네오는 결국 코인베이스에 상장할 수 있을까

분명한 것은 네오의 탈중앙화와 대기업 지향적인 발전 방향이 점점 더 인기 급등이 원인이 되고 있다는 점이다.

물론 우리는 코인베이스의 다음 상장 순서가 이더리움 클래식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네오의 인기 급등이 코인베이스가 바라는 차차기 암호화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네오는 이제 완전히 탈중앙 되어 코인베이스가 권장하는 수준에 더 가까워졌다. 예를 들어 XRP와 비교해 상장 가능성이 커졌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좀 더 상상해보면 비트코인 캐시가 겪었던 경이적인 코인베이스 상장 상승률인 130% 급등이 네오에게도 나오지 말라는 보장은 없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