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전 세계 약 1,500개의 비즈니스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불 프로세서 34바이트(34 Bytes)가 대시를...

전 세계 약 1,500개의 비즈니스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불 프로세서 34바이트(34 Bytes)가 대시를 추가하다

대시가 최근 지불 프로세서인 34바이트에 추가되었다. 이로써 대시를 지불 옵션으로 선택한 새로운 비즈니스 목록이 추가되고 대시 채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게 되었다.

 

암호화폐 POS(Point-of-Sale) 비즈니스 솔루션인 34바이트는 2016년 운영을 시작하였다. 초기에는 비트코인만을 지원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비즈니스들에게 암호화폐를 사용함으로써 높은 보안과 적은 수수료를 적용할 수 있었다.

그러나 곧 이은 네트워크 혼잡 문제로 인하여 비트코인의 수수료와 거래 시간이 급증하였고, 34바이트의 초기 장점에 제한이 발생하였다. 이로써 34바이트는 라이트코인과 대시라는 두 개의 새로운 암호화폐 통합 소식을 알리게 되었다. 이는 유용성을 확대하여 결제 시장에서 신용카드에 대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

 

“첫째, 우리는 수 많은 고객들로부터 그들이 어떤 암호화폐를 우리의 플랫폼상에서 보고 싶은지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는 다음과 같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이트코인과 대시를 우리의 서비스에 추가하기 위한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특히 대시는 대시 고유의 기능과 지불을 위한 효율적 사용 덕분에 34바이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한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xz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