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대시, 나이지리아에서 계속해서 확장하다

대시, 나이지리아에서 계속해서 확장하다

대시가 대시 아프리카 팀의 활약으로 나이지리아에서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이에 대시포스뉴스는 대시 아프리카 팀과 그들의 최근 경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대시 아프리카는 대시포스뉴스에 비트리필(Bitrefill.com)을 통한 모바일 리필 주문 데이터를 공유했다. 비트리필은 암호화폐를 통해 전 세계의 모바일 선불 사용 시간을 구매하는 플랫폼이다. 나이지리아는 59개의 고유 번호에에서 111개의 주문을 진행하여 비트리필 국가 순위 1위이다. 이들의 총 구매 금액을 법정 화폐로 환산하면 약 191 유로 혹은 80,000 나이지리아 나이라였다. 100 나이지리아 나이라로도 모바일 선불 사용 시간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것이 매우 높은 금액임을 확인 할 수 있다. 나이지리아는 그 다음 높은 집중도를 보인 독일 지역보다 83회 더 높은 구매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대시를 통해 모바일 선불 사용 시간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 대시는 10퍼센트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대시 아프리카 팀은 나이지리아 및 주변 지역에서 TV 광고, 브로셔, 이벤트 조직 등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시의 소비자 및 비즈니스 채택을 확대하고자 꾸준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현재 라고스에서 대시 핀테크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대시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일상 생활에서 대시를 사용하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는 그저 쥐고 앉아 가치가 오르길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사용되기 위한 것이니까요.”

 

대시의 확장 계획

 

대시 아프리카가 계획하고 있는 비즈니스 통합에는 애니페이(Anypay)와의 협업이 포함되어 있다. 현재의 자금 조달 사이클이 끝날 때쯤 나이지리아 나이라를 애니페이의 POS 시스템에 통합하는 계획이라는 것이다. 대시 아프리카는 대시포스뉴스에 ‘이를 통해 각종 비즈니스들이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더욱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대시 아프리카 팀은 대중적 채택의 주요 장애물은 변동성이라고 이야기하면서, 그들은 해당 지역의 거래소에 대시를 확장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이로써 애니페이 POS와의 결합으로 사업체들이 더욱 쉽게 법정 화폐와 교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한다. 대시 아프리카는 이를 통해 많은 사업체들의 변동성에 관한 두려움과 자금을 잃을 위험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xH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