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CO 비트마트(BitMart) 거래소, 신개념 ICO 프로젝트 “미션 X” 발표

비트마트(BitMart) 거래소, 신개념 ICO 프로젝트 “미션 X” 발표

비트마트(BitMart) 거래소, 신개념 ICO 프로젝트 “미션 X” 발표

비트코인 가격 상승을 비롯하여 암호화폐 가치가 증가함에 따라, 투자자들은 여전히 암호화폐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최근 FCoin 거래소의 “거래비용 채굴(trans-fee mining)” 모델은 뜨거운 화두가 되고 있다. 이 모델은 참여와 수익 획득이 동시에 가능해, 상장 거래소를 찾는 많은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수익 모델이다.

이에 따라 세계 글로벌 거래소인 비트마트(BitMart)가 거래소 자체 코인인 BMX 코인 마켓을 오픈하고 신개념 ICO 프로젝트인 “미션 X”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기존 사용자들이 ICO를 참여하기 위해선 해당 ICO에 맞는 코인(비트코인, 이더리움, 네오 등) 으로 참여한 뒤, 참여한 ICO가 거래소에 상장될 때까지 적게는 3~6개월 길게는 1년 이상을 기다려야 하는 일이 비일비재 했다. 비트마트의 “미션 X” 프로젝트는 기존 불편했던 점을 개선하여 사용자들이 손쉽게 ICO에 참여하고, 개발사와 투자자들을 효과적으로 연결해주는 프로젝트다.

“미션 X” 프로젝트는 BMX 토큰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자산 거래 커뮤니티”를 표방하고 있다. BMX 토큰을 기반으로 투명하고, 공개적으로 운영되는 커뮤니티에서 투자자들은 자신들이 지불한 수수료만큼 BMX 코인으로 배당받는 형태로 내부 투자자들이 거래를 활발히 할수록, 수익 배당금도 커지는 형태다.


또한 사용자들이 원하는 ICO를 BMX 코인으로 참여하고 소프트캡 100만 BMX 코인이 모집될 경우 비트마트 BMX마켓에 자동 상장되며 BMX마켓에 상장된 코인은 비트마트 코인 상장 팀의 심사를 거쳐 BMX마켓뿐 아니라 BTC, ETH, USDT등의 스테이블 코인/기축 코인들과 페어가 형성되어 확실한 교환가치를 가하게 될 것이다. 90일간의 기간 동안 100만BMX 코인이 모집되지 못할 경우는 자동으로 투자자들에게 반환되니 투자자들로써는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미션 X” 프로젝트는 ERC-20 기반뿐 아니라 NEP-5, Stellar 기반의 ICO들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코인들을 만나볼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트마트 창립자겸 CEO인 쉘든시아(Shelldon Xia)는 이번 “미션 X”프로젝트를 통해 사용들이 거래소에 어떤 프로젝트가 상장할 것인지 직접 결정할 수 있게 됨으로써 마켓이 자율적으로 규제되고 또한 ICO 초기 단계부터 주요 마켓에 상장할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블록체인 기술의 성장과 혁신이 촉진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비트마트의 “미션 X” 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ICO업체는 비트마트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미션 X”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 및 비트마트 텔레그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비트마트는 2018년 3월에 오픈된 뉴욕 소재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미국 당국으로부터 ‘Money Services Business(MSB)’ 라이센스를 취득했다. 또한 오픈 5개월 만에 글로벌 순위 50위권으로 일일 거래액이 약 200억~250억 규모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거래소이다.

미국, 러시아, 한국, 싱가포르, 일본, 홍콩 등 각국 출신의 업계 경험이 풍부한 글로벌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BTC, ETH, USDT, XLM, EOS, VEN, NEO, OMG, ZRX, IOST, ABT, AE, AISI, BBK, BTM, DPST, EFX, GNT, HYDRO, KAN, MKR, ONT, RHOC, XRR, ZIL, MOBI, BMX 등 약 50여개의 코인이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하다.

https://www.bitmart.com/

BitMart 미션 X ICO 참여 : https://www.bitmart.com/investment

< 위 기사는 광고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멤버십 구독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