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트론 트론, 허밍페이 수락과 실제 업무 분위기

트론, 허밍페이 수락과 실제 업무 분위기

지난 하루 사이 트론에 대한 트위터 언급이 1,454번에서 1,611번으로 크게 뛰었으며 이는 한 시간 동안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암호화폐가 됐다. 이 같은 언급 횟수는 비트코인 만큼의 트론 팬을 확보했고 트론 커뮤니티가 매우 발달했음을 보여줬다.

트론의 가상머신 출시와 함께 재단은 이더리움을 능가 할 수 있게 됐다고 언급했으며 이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퍼블릭 블록체인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주장했다. 또한 성인 논란이 있었던 포른허브(Pornhub)의 수락은 유럽과 유료화에 더욱 가깝게 진출할 가능성을 보여줬다.

많은 거래소가 트론 마이그레이션과 입출금을 완료한 가운데 저스틴 썬은 허밍페이(Humming Pay)를 통해 트론의 거래를 수락한다고 밝혔다. 이는 트론과 함께 암호화폐 시장의 광범위한 영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했다.

트론을 수락한 허밍페이

허밍페이는 트론을 이용해 일반 투자자, 중소기업, 또는 대기업 등의 모든 이들에게 최상의 사용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론과 제휴하여 허밍페이는 빠른 거래 속도, 은행을 통하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지불 및 기존 방식보다 저렴한 수수료 등의 이득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보안 프로토콜 및 지불 보호 방법이 향상되고 거래를 더 빠르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첫번째 인도 진출 계획과 실제 업무 분위기

텔레그램 채널의 로바크(Rovak)라는 인물은 트론의 사무실 분위기와 실제 저스틴 선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트론의 첫 번째 인도 진출 계획과 저스틴 선이 중국의 규제에서 어떻게 살아남았는지에 대해 언급했다.

물론 다행스럽게도 트론은 중국 규제가 발효되기 직전, ICO를 완료하고 7,000만 달러를 모금했었다.

또한 그는 생각보다 트론 사무실 분위기는 매우 긍정적이고 열정적이며 선 사장은 헌신적으로 업무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는 그들의 업무강도에 대해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하고 있으며 선 사장은 마감일이 다가올 때면 사무실에 침대가 있습니다. ”

또한 로바크는 선 사장에 대해, 지금 우리가 하는 일이 미래에 벌어질 일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