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트론 비트토렌트, 시더로 트론을 얻을 수 있다

비트토렌트, 시더로 트론을 얻을 수 있다

비트토렌트, 시더로 트론을 얻을 수 있다

수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인기있는 P2P방식의 파일 공유 사이트인 BitTorrent(이하 비트토렌트)는 블록체인 기술과 통합되는 Project Atlas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트토렌트는 파일 공유 업계에서 패러다임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seeder에 대한 인센티브로 트론(TRX)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같은 결정은 2018년 6월에 시가 총액 15억 달러인 트론 암호화폐의 비트토렌트 인수에 따른 것이다.

비트토렌트는 앞으로 파일을 더 오래, 높은 대역폭으로 시드하고 컴퓨터 스토리지를 비트토렌트에 더 많이 할당하기 위해 트론(TRX)에 지불하게 된다. 이전에는 사용자가 파일을 시드하여선 돈을 절대 벌 수 없었지만 이젠 시더의 수와 다운로드 속도가 다시 활성화되고 이를 촉진시키는 시더는 돈을 벌 수 있을 예정이다.

트론의 CEO인 저스틴선은 Project Atlas는 새로운 방식의 컨텐츠 배포 시스템은 비트토렌트 제품을 더 빠른 다운로드, 더 많은 씨드, 마이닝 및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특징으로 한다고 밝혔다. 특히, 모든 컨텐츠 제작자와 커뮤니티에 권한을 부여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시드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이같은 발표로 인해 비트토렌트와 트론의 전망이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예상된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