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트론 저스틴선, 트론 오디세이 3.1은 이더보다 200배 빠르고 EOS보다 100배 저렴하다.

저스틴선, 트론 오디세이 3.1은 이더보다 200배 빠르고 EOS보다 100배 저렴하다.

지난 10월 8일 트론의 창립자 저스틴 선은 트위터를 통해 오디세이의 3.1 업그레이드를 시행 한다고 밝혔다.

오디세이는 토론의 콘텐츠 제작자 및 소비자의 독점적인 커뮤니티를 조기 도입 및 창출하도록 장려하는 단계로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속도와 비용 측면에서 이더리움과 EOS를 능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커뮤니티의 합의에 따라 오디세이 3.1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트론의 커뮤니티인 TRON 위원회 기능과 TVM(트론 버츄얼머신)을 이용한 스마트 계약시대를 시작합니다.

트론은 이더리움보다 200배 더 빠르고, EOS보다는 100배 더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지난 주 동안 시총에서 13위에 있었던 트론은 IOTA와 대시를 추월하면서 시총 11위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곧 시총 10위인 모네로와 경쟁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비트파이넥스의 상장함으로써 엔화, 파운드, 유로 등의 3쌍의 법정통화와 거래를 추가했다.

또한 트론은 데이터 베이스 최적화 및 스냅샷 서비스, 그리고 월렛에서의 익명 거래 방안등에 관한 완료 및 진행을 하고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