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대시, 종합 비즈니스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공격적 마케팅을 추진하다

대시, 종합 비즈니스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공격적 마케팅을 추진하다

대시 헬프(Dash Help)가 최근 새로운 비디오를 발표해 지난 몇 개월간 진행했던 그들의 종합 지원 프로그램 및 대시 헬프, 대시 텍스트(Dash Text) 및 대시 리미턴스(Remittances) 가 후원한 대시 소셜 미디어 인플루엔서 캠페인에 관해 자세히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비디오에 따르면, 많은 베네수엘라 사람들이 대시를 선택하고 이에 관한 서비스 지원을 위해 대시 헬프로 쏟아지면서 대시 헬프가 받은 요청 건수가 80% 증가하였다고 한다. 또한 이들은 ‘How-To’ 비디오 시리즈를 만들어 사용자를 지원하고 미국에서 전화할 수 있는 전화 번호를 신설하여 영어 사용자에게 대시 헬프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와츠앱(WhatsApp)을 통해 진행하던 서비스는 텔레그램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이들은 또한 크립토 모바일(Krypto Mobile)과의 서포트 파트너십에 관해 논의하였으며, KRIP 핸드폰 언박싱 및 베네수엘라 내 다양한 상점에서의 대시 사용에 관한 비디오 역시 제작한다. 알레한드로는 대시 포스 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와츠앱과 텔레그램으로 확장하는 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관해 설명하였다.

 

“생각할 필요도 없는 결정이었습니다. 오늘날 누구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환경에서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기 위한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 바로 와츠앱이나 텔레그램 같은 채팅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이에 따라 저희는 대시 사용자들이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당 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입니다.”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들은 10월 14일 월요일 소셜 미디어 인플루엔서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는 ‘남미, 특히 베네수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는 인스타그램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지역에서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보다 훨씬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들의 광고 포스터의 내용은 각 개인마다, 그리고 이들이 다가가고자 하는 잠재적 시장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 알레한드로는 대시 포스 뉴스를 통해 이들 인플루엔서가 어떻게 대시를 알려 나갈 수 있는 지에 관해 설명하였다.

 

“이들 유명인(인플루엔서)은 대중에 큰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이들은 어떤 내용의 컨텐츠도 입소문을 타게 만들 수 있으며 이들의 팔로워들이 이들에 대해 갖는 신뢰도 상당합니다. 이들이 가진 영향력이 몹시 큰 나머지 맥도날드, 펩시, 웬디 등 다국적 대기업들 역시 이들을 통해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도 합니다.”

 

잘 재단된 지원과 메시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다

 

더 많은 사람들이 대시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은 대시 커뮤니티 홍보 그룹의 주요 과제 중 하나이다. 이를 위해서는 이들의 활동을 다양한 소비자와 연결할 뿐만 아니라 대시 사용을 쉽고 재미있게 만드는 데 장애물이 되는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 알레한드로에 따르면, 대시 헬프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대답하는 질문은 다음과 같다고 한다.

 

  • 어디에서, 그리고 어떻게 대시를 사고 팔 수 있습니까?
  • 저의 대시 지갑을 실수로 잃어버렸습니다/지웠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안)
  • Tx가 제 핸드폰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동기화)

 

대시 헬프는 이러한 궁금증을 지닌 소비자를 지원하며, 이로써 이들은 소비자가 좌절감에 대시 사용을 중단하지 않도록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이는 단지 채택만을 강조하고 소비자층을 유지하는 데에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다른 코인과의 차이점이기도 하다.

 

대시 사용을 증진하기 위한 또 다른 열쇠는 대시가 어떻게 사용될 수 있으며 어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지에 관해 설명하는 것이다. 이러한 활동이 바로 대시 헬프, 대시 멀천트, 대시 텍스트 그리고 대시 리미턴스가 소셜 미디어 인플루엔서 캠페인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바이다. 소비자들이 자신이 닮고 싶어하는 사람들 혹은 유명인과 같이 일반적으로 그들이 좋아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경향을 보이면서, 소셜 미디어 인플루엔서는 광고의 주요 원천이 되고 있다. 또한 알레한드로는 대시 포스 뉴스에 소셜 미디어 인플루엔서가 만들어 낼 메시지 캠페인에 관해 논의하였다. 다음의 메시지 캠페인은 대시 헬프가 진행하는 채택 전략 중 ‘소비 촉진’ 단계에 해당하는 내용이라고 한다.

 

  1. 어디에서 대시를 구매/판매 할 수 있습니까? (거래소)
  2. 제가 가진 대시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판매자)
  3. 어디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까? (대시 헬프)
  4. 어떻게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을 수 있습니까? (대시 멀천트)

 

알레한드로는 ‘대부분의 인플루엔서들이 이미 대시에 관해 알고 있지만, 여전히 대시 그룹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대시 그룹은 어떤 사람들인지, 대시 그룹이 하는 일은 무엇인지에 관해 모든 것을 설명해야 한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인플루엔서들이 그들 자신의 사진과 비디오를 올릴 것이며 이것은 ‘떠들썩한 방법으로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유기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며, 이는 ‘이들이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컨텐츠를 개발하고 유기적 방식으로 메시지를 삽입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Dk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