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암호화폐 거래소와의 새로운 통합을 통해 동남아시아에 대시의 장점을 전파하다

암호화폐 거래소와의 새로운 통합을 통해 동남아시아에 대시의 장점을 전파하다

동남아시아 암호화폐 거래소인 MBAex가 대시 대사관(Dash Embassy) D-A-CH의 노력에 힘입어 자사 플랫폼에 대시를 통합한다. 대시 거래쌍은 USDT, BTC 및 MDP(자체 플랫폼 토큰)가 될 것이라고 한다.

 

공개 거래 개시 시기는 다음과 같다:

 

  1. DASH/MDP 거래 시장: 2018년 10월 31일 12:00 (싱가포르 시간)
  2. DASH/BTC 거래 시장: 2018년 10월 31일 12:00 (싱가포르 시간)
  3. DASH/USDT 거래 시장: 2018년 10월 31일 12:00 (싱가포르 시간)

 

이 거래소의 현재 소비자층은 ‘중화권(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70%, 동남아시아 20% 및 기타 10%’이며, ‘일일 웹사이트 트래픽은 180만, 활성 거래 계정은 약 200,000~300,000명’이라고 한다.  또한 MBAex는 대시포스뉴스에 ‘현재 KYC를 등록한 본 플랫폼 사용자 수가 130만 명에 달한다’고 전했다. MBAex가 보낸 메시지에 따르면 이번 통합을 통해 대시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것뿐만 아니라 ‘24시간 라이브 채팅 지원 및 사용자 기반과 거래의 규모 확장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라는 이점 역시 누리게 될 전망이다.

 

해당 거래소의 거래 수수료는 (VIP6 가입 시) 0.05%까지 낮아지며, 일반적인 거래 수수료는 0.1%라고 한다. 이들은 또한 사용자를 위해 광범위한 정보 전달 및 연구 부문 역시 갖추고 있다. MBAex는 앞으로 약 2년 간 ‘더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커뮤니티를 확장하고 브랜딩과 마케팅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유럽 시장까지 확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대시를 통합하고자 하는 그룹이 증가하다

 

MBAex는 대시포스뉴스에 대시를 통합한 동기로 그들이 언제나 ‘그들의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프로젝트를 선택하기 때문’임을 밝혔다. 이는 대시 생태계와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공통된 주제이기도 하다. 지불 프로세서인 SlithEx와 거래소 역시 대시의 쉬운 사용과 더 많은 채택을 위한 기술적 진보를 활용하여 동남아시아 진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대시를 통합한 많은 그룹들은 대시가 일상적 유용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로써 거래소에서 대시를 사고 파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해왔다. 이러한 수요는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서 발생하는데, 대시를 사용하기 위해 이를 취득하기 위해 혹은 대시를 법정 화폐로 유동화하여 현재 대시로는 지불할 수 없는 청구서 등을 지불하기 위함이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DW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