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CO 유니레버, Scania, Campari 등의 글로벌기업이 ARROUND의 증강현실에 참여해 소프트캡을 완료하다!

유니레버, Scania, Campari 등의 글로벌기업이 ARROUND의 증강현실에 참여해 소프트캡을 완료하다!

유니레버, Scania, Campari 등의 글로벌기업이 ARROUND의 증강현실에 참여해 소프트캡을 완료하다!

ARROUND는 역동적인 ICO 프로젝트의 새로운 유형을 나타낸다. 토큰 펀딩은 아직 진행 중이지만 프로젝트팀은 이미 모바일앱을 출시하고 소프트캡을 완료했으며 Scania, Carmex, 유니레버, Campari 및 Horseforce 등 세계 최대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증강현실은 오랫동안 가장 뜨거운 기술 동향 중 하나였으며 이제는 비즈니스 및 소비자 시장으로 한발 더 나아가고 있다. 회사는 영업을 주도하고 사용자 참여를 촉진하는 방법으로 AR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있다. ARROUND는 소비자, 광고주 및 개발자를 단일 증강현실의 세계로 통합하기 위한 최초의 대중 시장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어떻게 작동할까? 사용자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이미 iOS 및 Android 용으로 다운로드 가능) 스마트폰 카메라는 현실 세계뿐 아니라 증강현실에서 숨겨진 세계를 보여준다. 애니메이션 3D아바타, 디지털 홀로그램 및 메시지, 관심 분야, 위치, 연령 및 기타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네트워크의 콘텐츠를 각 사용자별로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이 앱은 회사 및 조직이 새로운 환경을 빠르고 저렴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R이 제공하는 독특한 경험은 이미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유용한 도구임을 보여 주었으며 회사는 상상력이 풍부한 광고 캠페인을 운영 할 수 있다. 큰 데이터 및 고급 타겟팅을 갖춘 이 기술은 광고 메시지의 핵심에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고 고객 충성도를 개선하며 기존 모바일 마케팅 채널보다 훨씬 높은 투자 수익을 제공한다.

ARROUND와 함께 AR 캠페인을 시작한 첫 번째 회사 중 하나는 스웨덴의 Scania다. 승용차 제조업체인 Scania는 세계에서 가장 활기찬 도시 곳곳에 새로운 Scania 730 프리미엄 트럭을 런칭했다. 트럭은 현재 홍콩의 애비뉴 오브 애비뉴, 런던의 말 경비행렬 퍼레이드, 베이징의 이화원, 모스크바의 고층 빌딩, 그리고 프라하, 워싱턴, 오타와, 베를린의 주요 지역뿐만 아니라 증강 현실에서 트럭을 지나가고 있다. 이 모든 것은 ARROUND가 있기에 가능해졌다.

최근의 지표에는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 일반 대중과 콘텐츠 개발자 모두 증강현실 기술이 일상 생활에서 가질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유니레버, 카멕스, 매그나트, TRESemme, 캄 파리 등 Scania 이외의 글로벌 기업이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것은 당연한 일이다.

글로벌 기업의 지원은 펀딩 웹사이트에서 현재 ARR 토큰을 판매하고 있는 ARROUND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입증한다.

이 토큰은 플랫폼의 통화이며 증강현실에서 저렴하고 효과적인 광고를 게재하는 모든 상업 파트너는 토큰 지원과 성장을 위해 그리고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이 토큰을 구입해야 한다. 토큰의 가격은 현재 0.035달러이며 https://arround.io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최대 3,000,000,000개의 ARR 토큰이 발행된다.

ARROUND의 ICO는 이미 프로젝트에 2백만달러 이상을 투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Asian-Investments의 펀딩을 받았다. 현재까지, 9월 15일에 시작된 토큰세일 동안 이 프로젝트는 5백만달러 이상의 기금을 모금했다.

< 위 기사는 광고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