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코인정보 대시 대시 대사관 D-A-CH, 로드쇼와 암호화폐 ATM으로 독일어권 국가에서 대시의 인지도를 높이다

대시 대사관 D-A-CH, 로드쇼와 암호화폐 ATM으로 독일어권 국가에서 대시의 인지도를 높이다

대시 대사관 D-A-CH는 2018년 7월 23일부터 로드쇼와 암호화폐 ATM을 통해 대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들은 대학가, 기업체 및 코워킹 스페이스에서 로드쇼 시리즈를 시작하였으며, 이들이 가장 최근 들른 곳은 독일의 에센에 있는 블록체인 호텔이다. 대시 대사관 D-A-CH는 DFN에 가장 최근의 참석자들은 대시를 일상 생활에 사용하는 것 보다 거래하는 데에 더 관심이 있었으며, 이에 따라 세금 정보 부분에 가장 큰 흥미를 보였다고 한다. 그러나 대시 대사관 D-A-CH는 ‘당장은 유로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하더라도, 사람들은 금융 체계에 관해 생각하기 시작했으며 대시는 이들이 눈을 뜨게 하는 촉매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대시 대사관 D-A-CH는 참석자들에게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가 대시를 일상 생활에 사용하기 시작하면 변동성이 줄어든다는 점을 비롯하여 대시가 자체적인 채택 캠페인을 추진할 수 있는 배경에 관해 설명하였다.

 

“대시 DAO 구조에 관해 사람들이 감탄하는 점 중 하나는 대시 대사관 D-A-CH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는 재무 시스템, 프로젝트 및 DFO입니다. 사람들은 각종 커뮤니티와 포럼 없이도 직접 암호화폐를 다루게 될 수 있다는 가능성에 관해 매우 긍정적인 피드백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편 독일어권 국가에 대시를 포함한 40여 개 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ATM이 설치될 것이라는 발표가 있었다. 대시 대사관 D-A-CH는 ATM 제공 업체가 이미 대시를 통합하기로 결정한 상태여서 이들이 해당 통합에 대한 책임은 없지만, ‘대시가 첫 화면에 홍보될 수 있도록 하고 ATM 설치 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여 그들이 기계 옆에서 대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시 대사관 D-A-CH에 따르면 ATM은 연말에 출시될 예정이며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는 비즈니스’에 이를 설치하여 판매자들이 소비자 서비스 및 지원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한다.

 

전략적 정보를 통해 대시의 인지도를 높이다

대시 대사관 D-A-CH팀은 얼리 어댑터를 찾고 활력을 불어 넣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벤트를 활용하여 대시에 관한 인식을 넓히는 데 기여해왔다. 이로써 일상 사용자층을 확보하는 것은 제한적일 수 있지만 대시를 통합한 가맹점은 ‘플랫폼으로써 작용하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대시에 관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네트워크에 가치를 전달하고 대시가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대시를 채택하는 비즈니스 중 가장 많은 수를 차지하는 것은 다국적 시장에서 활동하는 상인들인 만큼, 이들 팀은 향후 이 분야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기도 하다. 이들은 또한 불안정한 경제 상황으로 인하여 터키로 송금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이에 대한 채택 역시 늘릴 예정이다. 이들은 11월 앙카라에서 개최되는 비트코인 TR 회담에 참여하여 터키의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와 이야기를 나눈다.

더 읽어보기

https://wp.me/p9lJj2-3Ew

위 기사는 대시뉴스코리아의 뉴스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