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에 영향을 줄 5가지 에어드랍

1

암호화폐 생태계에서는 마케팅 및 다양한 이유로 에어드랍을 배포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에어드랍은 종종 실제 마케팅 영역을 뛰어넘어 보유해야 하는 상위 암호화폐 가격에 까지 영향을 끼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에어드랍은 실제 스납샷을 찍는 순간에 보유해야하며 약속된 시간이 가까워질수록 더욱 큰 급등을 가져오기도 한다.

이처럼 가까운 시간안에 암호화폐 가격에 영향을 줄 5가지 에어드랍을 소개한다.

 

칼리스토(CLO) 에어드랍

칼리스토 프로젝트는 이더리움 클래식 프로토콜에서 실행되는 블록체인 기술이다.

물론 이더리움 클래식을 예정된 3월 5일 스냅샷 당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나누는 비율은 1ETC당 1CLO이며 스냅샷 블록은 5500000 블록으로 정해져있어 시간이 앞당겨질수도 있다.

https://goo.gl/UgWBZm

 

웨이브 커뮤니티 토큰 (WCT) 에어드랍

2월 22일 예정인 웨이브즈플랫폼 에어드랍은 WCT 소지자의 지갑주소로 시행될것이라고 밝혔다.

Bitcoin Cash Airdrop Details

이그니스의 LELE와 코인랜서(Coinlancer)

이그니스는 얼마전 NXT(아더)에서 나온 코인으로 LELE의 에어드랍이 예정되어있다. 주의할점은 아더나 NXT의 소지자가 아닌 이그니스 개인지갑 소지자만 받을수있다.

2월 28일까지 보유하면 3월 1일 부터 3일 사이에 에어드랍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코인랜서(Coinlancer)는 이더리움 기반 프리랜서를 위한 암호화폐로 2월 21일까지 구매후 4월 30일까지 보유하면 Coinlancer(CL) Airdrop 1 보너스를 신청할수있다.

https://www.coinlancer.io/

 

EOS의 에브리피디아(Everipedia)

EOS의 첫 분산 응용 프로그램 (DAPPS)인 에브리피디아(Everipedia)는 분산 된 백과 사전 플랫폼이다.

에어드랍의 상세한 내용은 2월 28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EOS의 첫 에어드랍과 응용프로그램인 만큼 기대가 크다.

https://everipedia.org/

 

네오의 온톨리지(ONT) 에어드랍

온톨로지(ONT)는 네오 기반의 신원 확인, 데이터 교환, 데이터 협업, 절차 프로토콜, 커뮤니티, 증명 및 기타 산업별 모듈을 결합한 블록 체인 및 분산 원장 네트워크이다.

에어드랍 방법은 NEO를 가진 보유자에게 2,000만개의 온톨리지(ONT) 토큰 배포판이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2018 년 3월 1일 예정된 에어드롭의 스냅샷을 찍는다.

비율은 1NEO당 0.2ONT이며 0.1ONT는 즉시 사용가능하고 나머지 0.1ONT는 후에 락이 해제될것이라 밝혔다.

https://ont.io/

사진 출처 google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