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동향] 로저버, 빗썸의 ‘터치비’ 키오스크 사업 소개 – 2018/04/13

8

빗썸 키오스크 터치비와 로저버


  아담백 (비트코인코어)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비트코인 마이닝 장비인 하롱마이닝 드래곤민트T1이 삼섬 반도체에서 제조한 10nm을 사용한 ASIC장비라고 합니다. 이 소식 다른 곳에서도 발표 되었나요?

코어의 수장인 아담백이 드래곤민트T1에 삼성반도체가 들어갔다는 사실을 정말 몰랐다고는 보기 힘들다. 오히려 언론에 노출시키기 위해 일부로 언급한걸로 보인다.


  우지한 (비트코인 캐시)
스페인에서 비트코인 캐시의 저변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이와는 별게로 우지한의 EOS안티풀이 대놓고 “우리는 EOS 슈퍼 노드를 실행 중입니다!
우리를 위해 투표하십시오!” 라고 언급했다.
http://www.eosantpool.com/
이 같은 암호화폐의 문어발식 확장이 위에서 언급한 드래곤민트T1에 대한 위기감인지 아니면 자신감의 표현인지 시간이 지나면 밝혀질것으로 보인다.


  비탈릭부테린 (이더리움)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하여 더이상 마이닝 수익이 나지 않을때도 비트퓨리(Bitfury)와 같은 친정부 마이닝풀은 여러 방법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을 볼때 51%의 공격자가 채산성이 떨어져 포기 할것이라는 생각은 대단한 착각입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비탈릭에 채굴풀에 대한 생각을 단편적으로 볼수있으며 캐스퍼가 생각보다 더 빨리 공개될것으로 기대해본다.


  찰리리 (라이트코인)
LTCPay는 여러분의 지갑에 라이트코인 지불을 무료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있습니다. 많은 API를 지원하며 지불내역을 만들수있습니다. BTC페이 서비스팀에게 감사드립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로저버
빗썸의 브랜드 ‘터치비’ 키오스크 티켓 자동 판매기를 통해 음식 티켓을 비트코인 캐시로 결제했습니다.

빗썸과 로저버는 국내 Deconomy 컨퍼런스에서 만난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 컨퍼런스에는 업비트와 아이콘등은 참석하지 않았으며 이는 묘한 경쟁구도가 형성된게 아닌가 추측해본다.
참고로 Deconomy는 한화투자가 아이콘은 데일리금융이 투자했다.


  찰스 호스킨슨 (에이다)
IOHK 리서치의 브론즈박사와 칸트는 카르다노 에이다의 스테이크풀을 베를린에 소개합니다.


  도미닉시너(IOTA)
EmTechEU는 10월 2일부터 3일 동안 IOTA의 도미닉시너와 만날수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패트릭다이 (퀀텀)
퀀텀은 영화 배급을 위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할수있습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댄 라이머(EOS)
효율적인 블록 사이의 통신은 확장성과 발전의 핵심입니다. 토큰의 규모가 커지면 차세대로 쉽게 진화할수있습니다. 암호화폐는 이전세대와 다음세대를 동시에 실행가능합니다.

이더리움넷에서 EOS 매인넷으로 옮긴다는것을 시적으로 언급했다.


  조셉영
일본의 수십억 달러 규모의 인터넷 대기업 GMO은 이미 암호화폐로 급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은 암호화폐를 이용하기 힘들다고 하는 말들은 이제 아무말도 할수없게 됐습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GMO가 정직원에게 비트코인으로 월급을 지급하고 있으나 관련 서류 작업에 난항을 겪고 있다.


  브루스 펜튼
국세청에서 단순히 세금 징수만을 본다면 암호화폐의 유동성은 좋은 타이밍을 맞추기 힘들어 보입니다. 사람들은 세금을 매기기전에 더 큰 이익을 얻었거나 혹은 매긴후에 징수된 액수보다 더 많은 금액을 잃을수있습니다.


 

무단 복사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텔레그램 무료 오픈채널에서 모든 뉴스와 정보를 한눈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https://t.me/cointoday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