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동향] 삼손모우, 우지한에 대한 안 좋은 소식만 노출 – 2018/09/15

3

블록스트림 CSO 삼손모우, 출처 google


  비탈릭부테린 (이더리움)
리트윗, 코인쉐어즈의 평론가 멜템 데미르(Meltem Demirors) 그녀는 제미나달러가 테더와 비슷하며 그 자체로 지루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국가를 벗어난 안정적이고 독립된 달러가 탄생했습니다. 이것은 합법적이고 계약에 기초한 안정적인 코인으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찰리슈렘의 금문교 발언과 함께 인용됐던 평론가 멜템 데미르의 지루하다는 평에 대한 일침이다. 제미나달러가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마이클 노보그라츠
이것은 블룸버그갤럭시크립토지수(BGCI) 차트이며 매우 낮게 기록된거 같습니다. 이는 작년말에 보았던 엄청난 랠리와 버블로 이어지던 포인트를 수정했습니다. 시장은 이제 추세전환하려고 하며 우리는 거품 전체를 되돌아 보았습니다.

알려진대로 마이클 노보그라츠는 현재 바닥을 찍었다는 주장의 근거로 BGCI 차트를 제시했다.


  삼손모우
비트메인은 생태계에서 자금이 고갈됐다는 소문과 함께 불행히도 일련의 보고서가 유출되며 일부 투자자들의 자금회수를 지켜보았습니다. 한편 비트메인의 전 이사장이였던 양 자오싱(Yang Zuoxing)은 자신의 새로운 마이너 회사를 설립했으며 약 2,0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여러모로 우지한에게 좋지 않은 소식들입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블록스트림 CSO, 삼손모우는 지속적으로 비트코인캐시의 약점을 캐내며 공격하고 있으며, 모든 BTC를 팔고 BCH를 산것을 조롱했다. 한편 우지한은 비트메인 IPO의 불확실성 때문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도미닉시너(IOTA)
보쉬XDK와 IOTA 탱글의 프로그래머스 데이는 야심찬 프로젝트를 공유할 수 있어습니다. XDK2MAM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이며 상호 작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톰리
리트윗, 어제 한국에서 열린 ETCSummit2018에서 톰리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하락장이 곧 끝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톰리는 작년의 놀라운 예측능력과 달리, 올해는 상당히 틀린 예측을 많이 한것으로 보인다.

그는 비트코인 선물 시장이 열린 후 공매도에 의해 예측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것으로 보이며, 이번에는 꼭 맞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조셉영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시장의 2018년은 닷컴 버블보다 나쁜 80% 감소를 기록했으므로 생존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글쎄요.

비트코인은 이미 2013년 83%의 하락과 2014년 2015년 87%의 대 하락을 겪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미 지난 5년 동안 닷컴 버블 사고가 두 번이나 일어난 셈이지만 결국 살아남았습니다.


  홀팬더
이더리움 플랫폼은 스마트 계약을 이행하고 사용하는 것이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더 빠르고, 더 분산될 수 있습니다. 결국 ICO를 발행하는 사람들은 ETH에 올리고 시작하지만 그들이 이더리움을 계속 보유하리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코어의 홀팬더가 다시 한번 이더리움에 대한 약점을 파고 들었다.

하락장의 암호화폐 자산을 보유할때 안전자산이라는 인식이 보유를 지속할 가장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 결국 현재도 실험중인 이더리움의 타격이 큰것은 어쩌면 숙명일 수 밖에 없다.

그러나 또한 중요한 것은 현재 이더리움은 완성품이 아니며 더 발전할 수 있다는 점이다.


  투어 디미스터
비트고 (BitGo)는 미국에서 디지털 자산 관리의 자격을 갖춘 관리자로 승인 받았습니다. 이것은 거대한 소식입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크립토랜드
리트윗, 매년 9월에서 10월은 바닥이였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10월에 XRP를 깨워주세요.


  루크마틴
리트윗, ICO 회사가 ETH 보유액의 대부분을 청산했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오늘날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모든 ICO보고서를 조사하고 수치를 분석했습니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ICO를 시행했던 당시 인기 있던 프로젝트들 중 일부가 5억 달러의 현금과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있다고 추정했다.
현재 이더리움이 실제 경제활동과 응용으로 방향을 튼 것을 ICO 파동에서 벗어나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활동이라고 비난하는 사람도 존재한다. 결국 스케일링 해결만이 이러한 우려를 잠재울 수 있다.


 

< ⓒ코인투데이(coin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쉽고 빠른 비트코인 뉴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