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거래소 자체코인 성적

318

거래소가 많이지면서 이것저것 챙길게 많아지는 하루네요!

​최근에 자체코인을 런칭한 거래소 3곳에 대한 성적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름 이름 알려진곳으로..)

뉴비트​

12월 초 핫하던 거래소 NEWBIT입니다. 12월 10일 오픈/상장하였고 100원이하는 매도가불가능하여 사전채굴자를 보호했죠. 이게 가능한건지는 잘모르겠지만 아무튼!

상장 후 15시간만에 최고점인 1200원대를 뚫고 상승하다가 다음날 500원을 찍고 상승하다가 다시 바닥확인후 현재 안정적인 800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전채굴가 : 100원

현재가 : 800원 대 유지중

사전채굴 하신분들은 안정적으로 수익을 많이 보셨네요!
​사전채굴은 귀찮고 힘들고 무서워서 못들어가겠어요..ㅠㅠㅠ

마이닉스​

마이닉스 거래소의 MNX 입니다.
마이닉스 거래소는 사전채굴, 사전판매를 하지않아 초반에 물량이 너무 없었죠.초판펌핑은 아주 ​작은 수량으로 온거라 의미가 없지만 채굴이 시작되고 물량이 늘어나니  지속적인 상승을 보여주고 있어요. 제가볼때도 이게 가장 안전한 방법이지 않나 싶어요.

마이닉스는 투자도 많이 받은거같고 대표분도 금융계에서 유명하시고 하니 자본력이 바탕이 되니 회원들이 신뢰를 가졌나봅니다.

사전판매, 사전채굴 없었음.

현재가 1900원 대​

솔직히 기대하던 거래소여서 사전판매든 그 귀찮은 사전채굴이든 하려고했으나 안하는바람에 냠냠못함…ㅠㅠ
저 진짜 이건 오를거 알고 어떻게든 물량을 구하고싶었으나….

참고로…. 초반에 들고 있었으나.. 400원에 모두 팔아버린 흑두가 접니다….
​소량이라 ….올라도 큰돈은 안되겠다 했는데.. 2천원이라니….

 

 

 

 

 

지 닥

GDAC은 이미 운영중인 거래소였지만 GT토큰에 상당한 공을 들였죠.
한화의 자본력과 타 메이저거래소의 인재들이 합쳐진 거래소로 유명했구요.
0.01원상장이라고 하더라구요. 1000배…..경이로움… 사전판매였다면 불가능하겠죠?
현재는 10원을 넘어 13원…. 앞으로 더달릴까요?
아마 오를거라고 예상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에 부흥하듯 14원을 유지하네요..ㄷㄷ

이벤트성 채굴

현재 14원

채굴방법은 지닥에서 여러 이벤트로 지급받은 GT가 있었는데 타 커뮤랑 연동 이벤트를 하거나 입금, 기여도 등등 채굴방법이 있었는데 ​저는 이벤트로 6만개정도 확보했었고 그 중 절반은 10원대에 매도하고 치킨사먹었습니다!

거래소토큰을 시작으로 배당토큰 메타가 시작하면서
엄청난 부를 가져다준 거래소가 있는 반면에

11월 부터 정말 거래소토큰 불패가 깨지고 퓨어빗 사태 터지고서버터지고, 거래소라기 민망한곳도 나오고 한숨이 절로나는 .. 암호화폐시장을 그야말로 x지는..

내년엔 어떤메타가 유행할지, 암호화폐시장은 더 건전해질 기대반 걱정반으로 지냅니다.

모두들 성투 하십시용! 

암호화폐 소소한 이야기를 다루는 블로거이자 소소한 시드로 투자하는 일던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