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백 트위터…비트코인 리퀴드 홍보, 삼손모우…저스틴의 비트토랜트를 비꼬다 외

160
리퀴드를 사용하는 BITSO, 출처 bitso blog

  아담백 (비트코인코어)
블록스트림의 리퀴드는 비트코인의 블록체인 표준을 이용하여 거래소간 더 안전하고 빠른 순환을 보장합니다. 리퀴드를 이용하여 더 빠른 트랜잭션의 자산 고속도로를 제공 받으세요.

☞ 코어의 블록스트림이 만든 LBTC(리퀴드 비트코인)을 이용해 거래소나 기관간 안정적인 빠른 순환을 보장한다. 현재는 소수의 거래소에만 사용되고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진적인 확대로 이어질것으로 전망된다. 향후 비트코인 채굴산업에 영향을 미치게 될것으로 보인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비탈릭부테린 (이더리움)
오픈 소스 지지자들은 AI라는 주제를 심도 깊게 보고 앞서나가야 합니다. 왜냐면 우리들의 뇌가 페이스북이나 구글 미국 정부에 업로드 되고 도청되는 미래가 펼쳐질지도 모릅니다.

☞ 비탈릭이 아주 재미있는 트윗을 남겼다. 작년 초 비탈릭과 댄라이머의 논쟁에서 댄은 이더리움 PoS를 겨냥해 합의 알고리즘을 AI에 맡기고 싶냐고 언급한적이 있었다. 하지만 확실히 블록체인과 AI는 서로 따로 땔 수 없을 정도로 궁합이 좋은 것도 사실이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카메론 윙클보스
제미니의 작년 결산 리뷰, 2019년은 모두의 ‘최고의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투더문!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삼손모우
오래전 비트토랜트는 가짜국가에서 채택한 진부한 토큰을 사용하는 인터넷 밴드윗 모델을 제거하는데 성공했습니다. 20년 후, 새로운 소유주는 여기에 다시 토큰 넣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 삼손모우가 비트토랜트에 트론 토큰을 넣을려는 저스틴을 비꼬았다. 지금도 이더리움 물어 뜯기에 몰두하고 있는 저스틴은 맥캘럽을 포함해 적이 너무 많아보인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피터브랜트
황소 시장은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갑니다만, 곰 시장은 줄 끊어진 엘리베이터를 타고 자유 낙하합니다. 많은 차트 분석가들이 바닥을 보고 있지만 저는 그들과 함께 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 높은 확률로 곰 시장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 피터옹께서 31일 트윗한 내용과 함께 작성했다. 올 해 초 몇몇 반등 소식이 꼭 들려와서 추세 전환을 이뤘으면 하는 바램이다.

  투어 디미스터
비트코인 10주년 생일을 맞아 구글 트랜드를 조사해봤습니다. 비트코인은 “blockchain”, “ethereum”, “tokens”, “crypto”, “ico”, “ripple”, 심지어 “fintech” 보다 5 ~ 10배 더 많이 검색됐습니다.

☞ 심지어 구글 검색에서 jesus 단어보다도 더 많은 검색을 했다고 밝혔다.

  조셉영
암호화폐 생태계를 바라보는 CEO 및 투자자가 낙곽적인 시선을 가지는 주요 요인은 새로운 인재가 지속적으로 이곳으로 유입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개발자, 설계가, 경험 많은 경영진 및 젊은 인재들이 암호화폐의 장기적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것입니다.

☞ 조셉영의 말은 틀린말이 아니며 실제로 지구상에서 가장 똑똑한 인재들이 모이고 있다. 단지, 암호화폐 시장이 안정되갈수록 기존 거대 기업들도 하나 둘 들어옴에 따라, 어느 접점을 만났을때 기존 코인들을 기업이 사용할지에 대해선 여전히 의문으로 남는다. 이부분은 트랜드인 STO토큰도 마찬가지 일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내용으로 이동하기

아침에 라떼 한잔으로 세상을 시작합니다. 여유롭게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땀 흘리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