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eGifter, Anypay와 협업을 통해 ‘대시 전용 기프트카드 마켓 플레이스 런칭’

97

대시의 메인 웹사이트에 eGifter 기프트 카드 플랫폼이 통합되었다. 애니페이(Anypay) 덕분에 대시백(Dash-back) 서비스 역시 이번 통합에 포함되게 되었다.

암호화폐를 수용한 기프트 카드 구매 플랫폼인 eGifter가 대시의 메인 웹사이트인 Dash.org에 직접 통합되었으며, 이로써 소비자들은 다양한 미국 소매점의 기프트카드를 대시 웹사이트를 통해 곧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암호화폐 지불 프로세서인 애니페이 덕분에 모든 구매자는 사용자의 지갑으로 즉각적인 ‘대시백’을 받게 되어 대시 사용에 대한 강력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eGifter.com의 CEO인 Tyler Roye에 따르면, 지불 시스템으로서 대시의 유용성은 eGifter의 비전과 강력하게 일치한다고 한다.

“대시 파트너십은 저희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며, 대시의 웹사이트에 기프트카드 마켓플레이스를 창출함으로써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다시 한 번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지불의 수단으로서 암호화폐의 잠재력 및 가능성을 매우 강력하게 믿고 있으며, 대시는 빠른 거래 확인 시간을 제공하는 인스턴트샌드 기술을 통해 업계의 확실한 리더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eGifter는 대시와 애니페이의 파트너십 덕분에 올해 초 대시를 지불 수단으로 받기 시작했다.

대시백의 강력한 소비자 인센티브


새로운 eGifter 파트너십은 사용자들에게 고유의 장점을 제공함으로써 대시를 새로이 사용하기 시작하는 사용자들에게 전통적 지불 시스템에서 대시로 전환할 이유를 제공한다. 대시백은 소비자들에게 크게 세 가지의 주요 이점을 제공한다. 첫 번째는 재화와 서비스 구매에 할인을 적용한다는 것이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비용 절약을 위해 대시 사용법을 익히고 이를 취득하는 등의 비용과 어려움을 상쇄할 실질적 동기를 갖게 된다. 두 번째는 사용자들이 지불한 금액의 일정 퍼센트를 되돌려 받음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