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브라우저, 입출금 옵션으로 대시를 추가하다

52

탈중앙화된 블록체인 기반의 브라우저인 브레이브(Brave)가 자체 플랫폼 내에서 거래에 활용할 수 있는 통화 옵션으로 대시를 추가하였다.

브레이브는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이들 정보를 신원 보호 장치로서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중점을 두는 등 혁신적인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갖춘 블록체인 브라우저이다. 이이는 사용자의 데이터를 추출한 후 금전적 가치를 위해 이를 광고주에 판매하는 여타의 전통적 브라우저에서 보이는 행위와는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이다.

그 대신,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데 보내는 시간의 총 합에 근거하여 보상한다. 본적으로 사용자들은 이더리움 기반의 플랫폼인 베이직 어탠션 토큰(Basic Attention Token, BAT)을 사용하여 보상을 받게 된다.

브레이브의 사용자들이 BAT를 획득하게 되면, 이후 이들은 이를 사용하여 플랫폼의 파트너사인 업홀드(Uphold)를 통해 이를 원하는 통화로 환전할 수 있다. 이를 위한 옵션에는 소수의 통화만이 포함되며, 대시 역시 이 목록에 포함되게 되었다.

프라이버시 솔루션 및 네트워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다

최근 인터넷에서는 개인 정보 보호를 둘러싼 인식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오늘날 인터넷 상의 대화형 플랫폼 사이에서 개인 정보 보호 서비스가 대거 등장한 것은 이를 뒷받침한다. 텔레그램, 왓츠앱, 바이버, 더스트 등 종단간 암호화 시스템을 채택하는 다수의 암호화된 메시지 어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