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이자 베네수엘라 연대의 상징인 Farmarato가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이다

26

Cryptobuyer가 베네수엘라의 약국이자 연대 아이콘인 Farmarato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로써 베네수엘라에서 의료 용품을 구매할 때 대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오늘 발표된 게시물에 따르면 남미 거래소이자 판매자 솔루션 제공 업체인 Crpytobuyer가 Farmarato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한다. Farmarato는 베네수엘라의 유명 약국으로, 소비자들이 대시를 포함한 암호화폐로 의약품 및 기타 상품을 결제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였다. Farmarato는 특히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로써 소비자의 자택으로 상품을 직접 배달한다.

어려운 시기를 거친 베네수엘라 인내의 국가적 상징인 Farmarato

베네수엘라에서 대시의 사용을 확대하게 된 것 외에도, Farmarato와의 통합은 특별한 문화적 중요성을 가진다. Cryptobuyer의 CEO인 Jorge Farias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은 역사적 가치는 물론 베네수엘라가 최근에 겪고 있는 어려운 시기 동안 중요성을 가지고 있어 베네수엘라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한다.

“Farmarato는 약국 그 이상입니다. 이는 도움을 주는 데 관심을 가진 개인 및 기관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연대함으로써 의약품을 필요로 하는 베네수엘라 사람들을 연결하여 베네수엘라 사람들의 불변성과 연대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현재 Cryptobuyer Pay를 통해 이들의 국제적 지불을 보다 용이하게 하고, 빠르며, 경제적이고, 안전한 도구인 대시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메커니즘을 도입하게 될 것입니다.”

Farmarato는 자체 소셜 미디어 계정을 활용하여 호평을 받았다. 즉, 약사가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