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ultoro, 대시를 통합하다… ‘금-암호화폐 트레이딩 플랫폼의 재런칭’

22

암호화폐와 금 거래쌍 서비스를 제공하는 Vaultoro가 플랫폼을 재런칭하면서 대시 트레이딩 지원도 추가하였다.

95개가 넘는 국가 내 20,000명의 사용자가 9,500만 달러 상당의 물리적 금에 대한 암호화폐가 거래된 것으로 알려진 Vaultoro는 Helvetica가 보장하고 BDO 인터내셔널의 감사를 받으며, Brink’s SwitzerlandProAurum Switzerland에 저장된 금 보유고를 유지하고 있다. 이들 회사는 또한 스테이블 코인인 Vgold에 감사를 활용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해당 코인은 연말 출시될 예정이다. Vaultoro의 공동 설립자인 Joshua Scigala는 새로운 Vaultoro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하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현대적인 상품 트레이딩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완벽한 기반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필요로 하는 보안과 속도를 도입하기 위해 R&D에 수백 시간을 들여 꼼꼼하게 살피고 있습니다.”

Scigala는 대시를 플랫폼에 추가함으로써 세계적 금 트레이딩 플랫폼이 되겠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음을 믿으며, 비트코인 외 탑 암호화폐 중 대시를 최우선 순위에 두었다고 전하였다.

“다양한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실물 금을 헷징 할 수 있는 기능을 요구해왔습니다. 법정 화폐 기반의 스테이블 코인과 달리 보장 및 감사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저는 대시 커뮤니티가 베네수엘라를 비롯한 전 세계 다양한 암호화폐 채택을 위해 투자하였다는 점에서 대시를 매우 좋아하며, 이에 따라 대시는 우리의 첫 번쨰 옵션이 되었습니다. 대시 상장 후, 우리는 탑 10 암호화폐를 살펴볼 것입니다. 상장하기 위한 프로젝트는 모두 합법이어야 하며, 실생활의 문제를 해결하고 열정적이고 대규모인 커뮤니티가 있어야 합니다.”

대시 재무 시스템으로부터 자금을 받은 후 2018년 초 처음 발표된 Vaultoro 통합은 1년에 걸쳐 지연되었으나 현재 해당 플랫폼은 새로 디자인되었다.

암호화폐 사용자가 변동성에 맞서 헷징할 수 있도록 금융적 안전망을 제공하다

Vaultoro에 대시가 추가됨에 따라, 암호화폐 사용자들은 금을 이용하여 업계 내에 일반적으로 퍼져있는 변동성에 대비하여 헷징할 수 있게 되었다.  금은 투자자를 비롯해 인플레이션 혹은 경제 침체기에 자신의 부를 보존하려는 사람들에 의해 안전 지대로서 취급되어왔다. 암호화폐는 부분적으로 국가 법정 화폐를 대체하고 국가 정책으로 인해 개인의 경제적 생활이 위험성을 끼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암호화폐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법정 화폐의 대안으로서 제공되나, 여전히 변동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따라 금과 암호화폐 사이를 직접적으로 오갈 수 있는 거래소가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