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만 명의 판매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Coinfy가 대시를 통합하다

53

대시가 Coinfy 플랫폼에 통합되었다. 여기에는 70개국에 걸친 수천 수만 명의 판매자와 함께 지갑 내/지갑 독립적 거래 모두가 포함되게 되었다.

완전한 암호화폐 서비스 제공 업체인 Coinfy가 자사 플랫폼에 대시를 통합한다고 발표하였다. 여기에는 지불과 송장 발행과 같은 판매자 서비스가 포함되며, 이로써 수만 명의 추가적 판매자가 대시를 지불 옵션에 추가하게 되었다. Coinify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Mark Høgagad에 따르면, Dash를 추가함에 따라 암호화폐의 대중적 수용을 촉진하겠다는 자사의 사명에 보다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한다.

“우리의 가상 통화 지불 제품군에 대시를 포함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대시의 실생활 사용을 지원하는 기능은 Coinfy 생태계에 포함하는 데 완벽히 적합합니다. 우리는 지불을 위한 디지털 통화의 주류화에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쉽고 안전한 사용자 경험을 통해 지불을 위한 암호화폐 채택을 널리 퍼뜨리겠다는 대시의 사명에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대시는 Coinfy의 판매자 서비스뿐만 아니라 지갑 내 트레이딩 API과 지갑 독립적 트레이딩 플랫폼인 myCoinfy에도 추가되었으며, 이로써 대시를 사고 팔기 위해 지갑이 거래소에 쉽게 통합되게 되었다.

Coinfy, 대시에 대한 쉬운 접근성을 제시하다

대시가 Coinfy에 추가됨에 따라 새로운 사용자와 소비자들이 대시를 쉽게 사고 팔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었다. 대시 대사관 D-A-CH의 CEO이자설립자이기도 한 Jan Heinrich Meyer는 이번 통합이 대시의 보다 대중적 수용을 위한 또 다른 핵심 단계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번 통합으로써 개인, 판매자 및 개발자를 위한 제품이 제공되게 되면서 대시를 사고 팔 수 있는 보다 쉬운 방법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암호화폐의 대중적 수용을 위한 또다른 중요한 단계로서 역할 하게 될 것입니다.”

Coinfy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들은 신용카드와 은행 송금을 통해 대시를 보다 쉽게 사고 팔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새로운 대시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