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직불 및 신용카드인 MedeTrade가 대시를 통합하다

107

온라인 암호화폐 거래소인 MedeTrade가 비자 암호화폐 직불 및 신용카드를 통해 대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하였다.

지난 주에 발표된 바에 따르면, MedeTrade는 몰타 섬의 Bank of Valletta를 통해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자 카드를 발급하였다. 이 카드는 현재 대시 사용자들의 이용을 기다리고 있으며, 검증된 버전과 검증되지 않은 버전 모두를 제공한다. 높은 거래 한도와 인출 한도는 검증된 버전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해당 서비스의 지갑에 대시를 입금하여 카드를 통해 소비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 카드는 상점 내 구매에 대하여 3%의 BTC를 적립한다. 이는 캐시백이 아닌 암호화폐백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에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마지막으로 대시를 이용할 수 있는 직불 카드를 대시 사용자들에게 전달하여 이들이 자신의 자금을 전 세계에서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 외에도, MedeTrade 카드는 신용 카드 옵션 역시 지니고 있어 인증 사용자들에게 카드에 대해 최대 700유로의 신용 한도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지불에 맞추어 자신의 암호화폐를 법정 화ㅖ로 전환할 때 보다 유연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단기 채택 문제 해결을 위해 카드를 활용하다

MedeTrade 암호화폐 직불카드에 더하여, 대시는 다양한 암호화폐 직불카드 및 기프트카드에 통합되어 있다. 이로써 암호화폐 제공 업체가 대시의 유용성을 널리 퍼뜨리고 소비자에 대한 호소력을 높일 수 있다. 이는 특히 대시 사용자들과 암호화폐를 통한 직접적 지불을 허용하지 않는 판매자들 사이를 연결하는 유용한 가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