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Xera, 대시 통합을 발표하다

73

영국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거래소 Xera가 내년 초부터 자사 플랫폼에 대시를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주 발표 내용에 따르면, 해당 거래소는 영국 기반의 트레이더에 대한 플랫폼 접근성을 확대하고자 대시 통합을 계획했닥 한다. Xera는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XRP 외 상장 파트너로 IOTA, 대시, Digibyte, 크레딧 및 파워 렛저’를 제공하고 있다. 대시 통합은 2020년 1분기에 시작될 예정이다.

이로써 Xera는 영국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CEX.io와 같은 거래소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다.

영국 기반 규제 전망에 대한 또 다른 긍정적 사인

이번에 발표된 Xera 거래소 플랫폼과 대시의 통합은 최근 불확실세로 돌아선 영국에서의 대시 입지를 보다 공고히한다. 올해 초, 대시가 제공하는 향상된 프라이버시 기능인 프라이빗샌드를 둘러싸고 발생한 규제적 우려 때문에 수 개의 거래소가 대시를 상장 폐지 해야 한다는 압박에 시달리게 되었다. 그 중에는 영국 내 대시 사용자의 주요 진입점인 CEX.io도 있었다. 그러나, 대시와 비트코인이 가지는 프라이버시 영역에서의 구조적 유사성 등을 포함하여 대시와 관련된 내용을 보다 자세히 살핀 후 CEX.io는 상장 폐지 결정을 되돌리기로 했다. 이번 Xera 플랫폼에……